배우 박민영, 신비로운 여름 여신으로 변신

 

 


배우 박민영이 신비로운 여름 여신으로 변신했다.

 

박민영은 5월 17일 발행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청아한 매력을 어필했다.

 

초록빛으로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여름 무드를 담아낸 화보다.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는 골드 체인 스트랩으로 연출한 베이지컬러 나오미백을, 하늘하늘한 시폰 스커트에는 화이트컬러 나오미백과 여성스러운 원피스에는 화이트 블랙 컬러 조합의 신시아백으로 매치해 간절기 데일리 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커버 속 박민영은 초록빛으로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화이트 오프숄더 탑에 그린 컬러와 베이지 컬러 나오미 WOC를 매치해 싱그러운 여름 무드를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박민영이 선보인 가방은 모두 뉴욕 핸드백 & 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제품이다. 2018 SS 시즌을 맞이해 한층 더 청량해진 컬러감으로 돌아온 나오미백은 새롭게 출시된 골드 체인 스트랩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5월말 출시 예정인 컴팩트한 사이즈의 신시아백 역시 투톤 배색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백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인스타그램(@joygryson_official) 과 페이스북(@joygrysonkorea), 비메오(joygrys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박민영의 화보 및 인터뷰는 ‘하이컷’ 222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박민영은 넷플릿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 이어 6월 6일 첫 방송되는 화제의 드라마 tvN 새 수목극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지 제공 - 하이컷>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6 [14: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혜교 근황, 방부제 중독을 의심케 하는 미모
안효섭, 짝사랑부터 동물까지 붙기만 하면 터지는 ‘케미 끝판왕’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을 위한 한상가득 밥상
전소미 계약해지, 추후 행보에 관심 집중
'라이프' 조승우X유재명 아슬아슬한 의미심장 악수! 이동욱 흔들리는 눈빛 포착! 무슨 일?
‘복수노트2’ 김사무엘X지민혁, 극과 극 형제 ‘매력 부자’들! 훈훈 현장 포착!
‘댄싱하이’ 이기광-이호원-이승훈, 동공지진 포착! 13세 반전 소녀댄서의 등장!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숨결 닿을 초 밀착 투샷 공개! ‘두근두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러블리’한 대형사고! 깜짝 입맞춤 포착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안선영-고은미 첫 대본리딩부터 ‘줌마크러시’ 뿜뿜
‘끝까지 사랑’ 이영아, 강은탁 경찰에 체포되는 충격적인 현장 목격…무슨 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X남지현, 메인 티저 공개! 백일간의 혼일담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