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 베트남 소녀팬들 앞 즉석 버스킹 현장 포착



이상민의 버스킹 현장이 포착되었다.

 

오늘(15일) 밤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 PD, 장희정 작가) 제작진은 이상민이 베트남팬들 앞에서 즉석 버스킹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베트남에 도착해 박항서 감독과 만난 이상민과 조재윤은 첫 번째 행선지인 한국문화원으로 향했다. 문화원에 들어서는 박항서 감독을 본 현지인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들었고, 환호성을 질러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처음에는 박항서 감독에 쏠려있던 현지인들의 관심은 곧이어 조재윤과 이상민으로 향했다. 한국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봤다며 하나 둘 조재윤과 이상민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재윤은 이상민의 랩을 흉내 내는 베트남 소녀의 모습을 보고 박장대소를 하며 이상민을 부둥켜 안고 있다. 이상민이 베트남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랩 버스킹을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상민은 자신을 알아보고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팬들에 뿌듯해했고, 팬들은 기대에 찬 눈빛을 반짝이며 이상민을 바라보고 있었다. 이를 지켜본 박항서 감독은 이상민에게 “잠깐 불러줘야겠다”라 말했고, 주저하던 이상민은 박항서 감독의 거듭된 부탁에 즉석 랩 버스킹을 시작했다.

 

열광의 도가니에 빠져 든 현장은 아이돌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팬들은 자신의 휴대폰을 들고 촬영을 하면서도 이상민의 랩에 맞춰 후렴을 맞춰주는 등 열정적으로 함께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를 지켜보던 조재윤은 “무슨 종교집단 같아”라는 말로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했다.

 

공연이 끝나자 박항서 감독은 매우 만족한 표정으로 이상민의 손을 잡고 어깨를 두드려주며 감사의 표시를 전했다.

 

한편, 공연 후 이상민, 조재윤과 박항서 감독은 팬들을 위해 사인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상민은 당황한 표정으로 조재윤에게 연신 “방금 나 노래하지 않았어요?”, “나 랩하지 않았어요?”라고 물었다고 한다.

 

팬들의 환호에 기쁨을 만끽했던 이상민이 급당황한 이유는 오늘 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민의 즉석 버스킹 현장이 공개될 ‘하룻밤만 재워줘’ 베트남편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5 [17:1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라디오스타’ 마이크로닷, 질랜드서 알바로 회 떴다 고백
슈츠, 채정안 X 장동건 홍다함 X 최강석, 그들의 화해법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입 쭉 내민 ‘도널드 덕’ 변신!
“우리 같이 꽃길만 걷자” 박보검의 응원에 답한 방탄소년단 우정 돋보여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천연비누 만들기 첫 도전에 ‘신기술’ 개발!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