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심경글, "부디 내일도 오늘만 같길.."

 
배우 정가은이 현재 심정을 고백했다.

14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하루도 무사히 지난간것에 감사하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사실 하루하루가 너무 불안하고 내일이 무섭고 두려운데..안그런척. 괜찮은척하면 정말 괜찮을까봐..괜찮아질까봐..그랬으면해서.."라고 말했다.

정가은은 또한 "부디..내일도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내가 이렇게 불안해하니까 소이도 잠을 못자나싶고 미안하고 또 미안하고..내일이 두렵고..이 두려움은 언제쯤 끝이 날까"라며 현재 불안한 심정을 전했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1월 결혼 2년여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현재 정가은은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사진 출처 - 정가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4 [15: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슈돌’ 시안, 시하가 남자라고? 충격적 사실에 ‘패닉’
'라이프' 이동욱X조승우, 열기 후끈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매력 화수분! 시청자 홀린 매력 3!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행복한 추억 담긴 굿바이 비하인드!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이홍빈, 구슬땀 대본 공부! 첫 방송 앞두고 열정 활활!
'서른이지만' 신혜선, “양세종과 같이 연기하는 것 너무 재미있다”
'라이프 온 마스' 수면 위로 드러난 매니큐어 살인사건의 진실! 범인은 경찰 내부에 있다! 역대급 ‘소름’ 엔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VS이시영, 제대로 붙었다! 끝장 ‘호르몬 전쟁’ 스타트!
‘너도 인간이니’ 후반부 관전 포인트 넷! 제작진, “인간 서강준의 이야기 더해질 것.”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