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김태훈이 한혜진에게 눈물의 사랑 고백을 한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매회 가슴 아픈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 측이 극중 한혜진의 주치의인 김태훈(장석준 역)이 한혜진(남현주 역) 앞에서 오열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손 꼭 잡고’ 19-20회에서 석준은 점차 깊어 지는 감정에 현주를 포기할 수 없다며 그를 찾아가 자신이 살릴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애원했다. 하지만 병원장(김용건 분)으로부터 이미 수술 시기가 늦었다고 들은 현주는 남은 시간을 받아 들이며 죽음을 맞이하려 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현주의 뇌종양 투병 사실을 알게 된 남편 도영(윤상현 분)은 석준을 찾아가 현주를 향한 감정을 확인했다. 이에 도영이 석준에게 사랑의 힘을 빌어서라도 현주를 행복하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장면이 그려져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이다.
 
이 가운데 김태훈이 한혜진 앞에서 눈물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태훈은 두 눈에 눈물이 가득 고여 한혜진과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있는 모습. 급기야 김태훈은 고개를 숙인 채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울음을 토해 내고 있다. 이처럼 슬픔을 주체하지 못하며 오열하고 있는 김태훈의 모습이 보는 것만으로도 울컥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한혜진은 김태훈에게 손을 뻗어 위로를 건네고 있다. 김태훈과 달리 한혜진은 담담한 모습. 이처럼 한혜진과 김태훈이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김태훈이 한혜진 앞에서 눈물 범벅을 하게 된 배경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김태훈이 한혜진에게 그를 향한 사랑을 가감 없이 고백하는 장면. 김태훈은 한혜진을 통해 처음 느껴 보는 사랑의 감정과 그로 인한 불안감을 눈물과 함께 절절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김태훈은 완벽한 감정 연기를 위해 촬영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으며 감정에 몰입했다고. 이에 김태훈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단번에 눈물샘을 폭발시키며 애절한 사랑을 표현해 현장 모든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이번 주 방송에서 현주를 향한 석준의 마음이 폭발한다. 현주를 향한 석준의 감정과 현주에게 남아 있는 시간이 반비례하는 만큼 석준의 사랑이 가슴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관심을 모은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손 꼭 잡고’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