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이 미친 친화력을 발휘하며 ‘트럼프 장벽’ 앞 ‘자유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멕시코 현지인들의 권유를 받자마자 과감하게 트럭 위로 올라간 이시영은 트럼프 장벽을 마주하고 바람을 만끽하는 하는 등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오는 20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MBC 16부작 시즌제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선녀들) 4회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세계적 핫이슈인 ‘트럼프 장벽’의 샘플을 마주한 김구라-이시영-설민석-유병재-타일러가 멕시코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고 멕시코와 미국의 국경을 넘는 첫 시도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주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과 멕시코 사이 국경에 세우겠다며 샘플로 설치한 높이 9m에 이르는 거대한 샘플 장벽 8개를 마주한 선녀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트럼프 장벽 앞에서 만난 멕시코 현지인들의 생각과 얘기를 직접 들으며 충격적인 현실을 마주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선녀들 중 가장 먼저 트럼프 장벽을 보기 위해 움직였다. 선녀들이 도착했을 당시 트럭을 세우고 그 위에서 트럼프 장벽을 보고 있던 현지인들이 있었는데, 이시영의 미친 친화력과 그들의 호의로 트럭에 올라가 트럼프 장벽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
 
이시영은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트럭 위로 올라갔고 트럼프 장벽을 눈앞에서 제일 먼저 마주했다. 또 “여기서 봐요”라며 선녀들을 이끌었다고.
 
공개된 사진처럼 트럭 위에 올라선 이시영은 바람을 만끽하며 마치 화보를 방출케 하는 남다른 여신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 트럼프 장벽 앞에 마치 미국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세워진 ‘자유의 여신상’ 같은 모습으로 기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
 
특히 이때 만난 멕시코 현지인들은 끝없는 셔터 세례로 ‘선을 넘는 녀석들’의 국제적 인기(?)를 실감하게 했는데, 예상외의 놀라운 사연으로 김구라를 비롯한 선녀들의 마음을 동요케 하기도 했다.
 
트럼프 장벽 앞 자유의 여신으로 변신한 이시영의 모습과 미친 친화력으로 현지인들의 실제 생동감 있는 이야기까지 이끌어낸 ‘선을 넘는 녀석들’의 모습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