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한혜진-유인영의 살벌한 재회가 포착돼 긴장감이 증폭한다.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성을 촉촉히 적시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 측이 본 방송을 앞두고 있는 18일(수), 유인영(신다혜 역)이 한혜진(남현주 역)을 찾아간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혜진-유인영의 긴장감 맴도는 만남이 담겨 모두를 숨죽이게 한다. 유인영이 한혜진을 찾아간 것. 한혜진은 유인영의 갑작스런 방문에 그대로 굳은 모습. 이와 달리 유인영은 매서운 눈초리로 한혜진을 쏘아보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진 스틸 속 한혜진은 눈을 부릅뜨고 유인영을 똑바로 마주하고 있다. 특히 잔뜩 힘이 들어간 한혜진의 눈빛과 꽉 다문 입이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드러내는 듯 하다. 이처럼 윤상현의 아내 한혜진과 윤상현의 첫사랑 유인영의 날 선 기싸움이 예고돼 눈길을 끄는 가운데, 유인영이 한혜진을 찾아간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극중 현주는 도영을 위해 그를 놓아주는 사랑을, 다혜는 도영을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집요한 사랑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이는 현주가 도영을 밀쳐낸 후 도영의 첫사랑인 다혜와 처음으로 대면한 것으로 도영을 둘러싼 두 사람의 살벌한 대면이 향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모은다.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금주 방송을 기점으로 예상치 못한 만남들이 펼쳐지며 전개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이로 인해 현주-도영-다혜-석준, 네 사람의 얽히고 설킨 감정들이 폭주하며 더 흥미진진해질 테니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손 꼭 잡고’는 오늘(18일) 밤 10시에 MBC를 통해 17-18회가 방송된다.
 
<사진>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