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관전 포인트, 감성을 더하는 팝 OST 명장면 셋!


‘예쁜 누나’가 감성적인 올드팝 OST를 통해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오늘(13일) 오후 6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졌던 레이첼 야마가타의 OST ‘Something in the Rain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가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올드팝을 OST로 활용하여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멜로에 촉촉한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Save The Last Dance For Me’, ‘Stand By Your Man’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각종 음원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여기에 국내 드라마 OST 첫 참여로 화제를 모은 레이첼 야마가타의 신곡 ‘Something In The Rain’이 오늘(13일) 공개될 예정. 믿고 듣는 ‘예쁜 누나’ OST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진아와 준희가 그리는 리얼 멜로에 감성 OST가 어우러진 명장면 세 가지를 짚어봤다.

 

◆ 브루스 윌리스, ‘Save The Last Dance For Me’

 

‘그냥 아는 사이’였던 진아는 해외 파견 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준희와 3년 만에 우연히 재회했다. 하지만 자전거를 타고 그냥 지나가는 모습에 긴가민가하던 순간, 준희는 다시 진아의 앞으로 돌아왔다. “맞구나. 잘못 봤나 했지. 너 언제 들어왔어?”라는 진아의 질문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며 장난을 치는 준희.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흐르는 ‘Save The Last Dance For Me’에 담긴 달콤한 가사는 자전거를 타고 소로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오롯이 녹아들었다.

 

◆ 카를라 브루니, ‘Stand By Your Man’

 

지난 2회에서 함께 술을 마시러 간 진아와 준희. 갑자기 내린 비에 우산을 사러간 준희는 잠시 망설임 끝에 빨간 우산을 하나만 샀다. 함께 우산을 쓰고 가다가 “이걸로 가다간 둘이 다 반은 다 젖겠다”는 진아의 말에 준희는 “그렇다면 방법이 있지”라며 진아의 어깨를 감쌌다. 묘한 분위기가 두 사람을 감싸는 가운데, 카를라 브루니의 ‘Stand By Your Man’이 흘러나왔다. 촉촉한 봄비 아래에서 함께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두 사람은 티격태격 장난도 치고 밝게 웃기도 했지만 가까워진 거리만큼 서로를 향한 감정도 더욱 가까워지는 순간이었다.

 

◆ 레이첼 야마가타, ‘Something In The Rain’

 

사랑에 빠진 두 남녀, 진아와 준희의 로맨스와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든 OST는 바로 레이첼 야마가타의 ‘Something In The Rain’이었다. 지난 4회에서 진아가 준희의 손을 잡으며 서로를 향한 진심이 전해졌고 곧이어 진짜 연애가 시작됐다. 준희의 사무실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휴대폰을 붙잡고 밤새 통화를 이어나갔다. 서로의 목소리를 듣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감미로운 레이첼 야마가타의 목소리가 진아와 준희의 달달한 연애담에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도 마치 함께 연애하는 듯한 기분에 젖어들었다.

 

‘예쁜 누나’ 제작진은 “레이첼 야마가타가 음악감독이 제안한 데모곡에 마음을 움직였고 좋은 기회가 생겨 함께 작업하게 됐다”고 밝힌바 있다. 레이첼 야마가타의 독보적인 목소리가 ‘예쁜 누나’의 리얼 멜로와 만나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데 큰 역할을 해내고 있다. 진아와 준희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아름다운 OST가 더해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13일) 금요일 밤 11시 제5회 방송.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3 [14:2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