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최명길, 본격화된 한상진-유서진의 압박! ’출생의 비밀’ 지킬 수 있을까?


‘인형의 집’ 한상진과 유서진에게 약점이 잡힌 최명길이 수상쩍은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했다. 박하나와 왕빛나를 바꿔치기 했던 최명길은 출생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한상진과 유서진의 편에 설 것인지 여부를 놓고 안방극장의 관심이 집중됐다.

 

11일 방송된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는 금영숙(최명길 분)을 이용해 홍세연과 은경혜를 위기에 빠뜨리려는 김효정(유서진 분)과 장명환(한상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는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위너스그룹의 유일한 혈육 경혜를 무너뜨리기 위해 그녀를 남몰래 학대했던 명환은 세연을 만나 위기에 몰리게 됐다. 경혜가 세연을 만나고 도움을 받으면서부터 기존에 앓고 있었던 충동조절장애가 호전됐을 뿐 아니라, 회사 내에서도 능력을 발휘하며 사람들의 신뢰를 얻게 된 것이다. 여기에 남들보다 학벌은 부족하지만 실력만큼은 뛰어났던 세연은 위너스그룹 연수생으로 당당히 합격했을 뿐 아니라 사내 공모전에서 당당히 2등을 수상하며 승승장구 했다.

 

금쪽같은 손녀 경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뿐 아니라, 실력까지 완벽한 세연은 은기태 회장(이호재 분, 이하 은회장)에게 남다른 신뢰를 받게 됐고, 극비리에 위너스 그룹의 비밀병기 중 하나인 미라클원단을 맡겼다.

 

세연의 활약을 못마땅하게 지켜보던 명환은 은회장이 남몰래 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 이유를 알기 위해 세연의 집을 찾아갔다.

 

같은 시각 세연은 디자인 초안에 사용된 채색 컬러 목록 표를 받아 보고 싶다는 경혜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며 같이 점심을 먹자고 제안했다. 세연의 통화를 듣게 된 홍철수(김기두 분)는 통화상대를 세연의 남자친구로 착각하고, 이를 누나인 홍선희(정수영 분)와 홍강희(김지성 분)에게 알렸다. 세연의 연애다운 연애를 본 적 없었던 선희와 강희는 그 즉시 집으로 돌아왔고, 철수와 함께 ‘라면맨’이라고 불리는 세연의 남자친구를 환영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세연의 집에 들어온 사람은 ‘라면맨’도 경혜도 아닌 명환이었다. 명환을 세연의 남자친구라고 착각한 철수와 선희, 강희는 명환을 환영했고, 덕분에 편하게 세연의 작업실로 들어갈 수 있었다. 명환은 세연의 작업실에서 미라클 원단을 발견하게 됐다.

 

명환이 미라클 원단으로 음모를 꾸미기 전 집에 도착한 세연은 명환을 보자마자 화를 냈다. 명환이 세연에게 위협을 가하려던 순간, 진짜 세연의 남자친구인 ‘라면맨’이자 비서실장인 이재준(이은형 분)이 등장해 그녀를 보호했다. 세연을 집으로 들여보낸 재준은 명환을 향해 “나타나지 말아야 할 곳에 나타나지 말라. 겁도 없이 그랬다간 손목 하나 부러지는 걸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재준의 기에 눌린 명환은 “너, 오늘 일 굉장히 후회하게 될 거야”라는 말을 남긴 채 떠났다.

 

효정과 만난 명환은 세연을 향한 은회장의 신뢰를 떨어뜨리기 위해 미라클 원단을 빼돌릴 계획을 세웠다. 효정은 이 일에 적합한 사람이 있다고 한 뒤 영숙에게 전화를 걸었다. 영숙이 “내가 널 도울 일 없어”라고 단호하게 말했지만, 이미 경혜가 그녀의 친딸임을 알고 있는 효정은 “지 엄마가 저지른 짓을 알게 되면 홍세연, 처절하게 불행해질 거야”이라며 압박, 미라클원단을 가져올 것을 요구했다.

 

선택의 기로에 선 영숙은 세연의 작업실로 향했다. 영숙이 작업실로 향했을 무렵 효정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던 세연은 갑자기 걸려온 전화를 받고 허겁지겁 집으로 향했다. 급하게 자신의 작업실로 들어온 세연을 본 영숙은 “세연이 왔니?”라고 차분하게 대답하면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인형의 집’ 33회는 전국 기준 13.5%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오늘(12일) 방송될 34회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인형의 집’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숨은그림미디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2 [11: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