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대학교 학생들의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사진왼쪽부터) 김무선 온양1동 맞춤형복지팀장, 홍경진 유원대학교 총괄본부장, 김만섭 온양1동장, 우명희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부단장
 
아산시 음봉면 동암리에 소재한 U1대학교(총장 채훈관)가 16일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과 재능기부를 통한 저소득 가정에 행복 나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U1대학교는 이번 협약으로 저소득층 가정 및 행복키움추진단 행사 시 학생들의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행복나눔 봉사 활동을 지원을 약속하며 더불어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에 나서게 됐다.
 
채훈관 U1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이 본인의 재능을 나눔으로 실천하고 봉사함으로써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일부분을 담당하는 역할부여와 자원봉사의 참 의미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고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광옥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채훈관 총장께서 교직원과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일원으로 재능기부 나눔 봉사활동을 보여주며 더불어 사는 이웃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길 계기가 됐으면 한다. 온양1동 행복키움 추진 사업에 동참해 주신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