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예능 빅픽처2의 첫 메이드가 시작됐다.
 
빅픽처 시즌1에 이어 본격적인 PPL 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빅픽처2가 첫 메이드의 성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앞서 김종국은 닭가슴살 광고주와 만나는 자리에서 광고주 역시 자신도 운동을 했다고 밝히자 동지를 만난 듯 흥분했다. 이어 "새로운 운동법을 발견하면 새롭다"며 운동 사이클을 일장 연설하는 모습에 하하는 지루해하며 "이명현상이 나타났다"고 말했고 스태프들 또한 여기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본격적인 메이드에 앞서 닭 인형 탈을 쓰고 오프닝을 해야 한다는 제작진의 말에 "누가 누군지 어떻게 아냐" 며 불평하던 모습과 달리 인형 탈을 쓴 채 현란한 스텝까지 선보여 폭소케 했다.
 
이어진 닭가슴살 시식에서 김종국은 "전자레인지 용기로 잘 포장되어 있는 경우에는 뜯으면 수분이 날아가서 마를 수 있다" 며 조리법을 설명함은 물론 맛을 본 뒤 성분까지 꼼꼼하게 살피며 전문가 포스를 뽐냈다.
 
또한 닭알못(닭을 알지 못함) 하하는 닭가슴살을 베어 물며 "행주산성 안채에 가면 똑같이 하는 곳이 있다" 며 김종국과는 정반대의 친근한 시식평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맛 검증을 끝낸 김종국과 하하는 닭가슴살 광고주에게 "얼마 줄 수 있겠느냐"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답변에 만족한듯 "딱 맞는 모델을 섭외했다" 고 말해 어떤 모델이 등장할지 궁금증을 모았다.
 
공개 1주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변함없는 꿀잼을 인정받은 웹예능 빅픽처2는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 V LIVE(V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