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양진성,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다 ‘숨막히는 열연’


‘크로스’ 양진성이 슬프도록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게 됐다.

 

이상하게 고경표(강인규 역)만 보면 심장이 뛰는 여자. 로맨스일까. 아니면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쏟아냈던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했다. 이 비밀로 인해 극한으로 내몰린 여자. 바로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연출 신용휘/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의 양진성(손연희 역) 이야기다.

 

3월 13일 방송된 ‘크로스’ 14회에서 손연희는 역대급 위기에 처했다. 이사장(장광 분)의 배신에 분노한 김형범(허성태 분)이 이사장의 딸 손연희를 납치해버린 것. 온몸이 꽁꽁 묶인 채 눈을 뜬 손연희는 경악하고 말았다. 그곳에 강인규가 정신을 잃은 채 누워 있었던 것. 하지만 그녀를 향한 가혹한 상황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김형범의 입에서 충격적인 말들이 쏟아졌기 때문이다.

 

김형범의 입을 통해 밝혀진 진실은 추악했다. 이사장이 과거 하나뿐인 딸 손연희를 살리기 위해 불법 장기매매를 김형범에게 지시했음을, 손연희의 가슴 속 뛰고 있는 심장은 처참하게 살해당한 강인규의 아버지 것임을. 온몸이 결박되고 입까지 틀어 막힌 손연희는 아무 저항도 하지 못한 채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할 수밖에 없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몰입도가 높아진 장면이었다. 양진성 역시 납치되고 결박된, 대사도 할 수 없고 움직임도 한정적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지만 처절한 열연을 펼쳤다. 김형범의 말에 따라 서서히 달라지는 감정, 충격에 흔들리는 눈빛, 절규, 뚝뚝 떨어지는 눈물 등. 모든 것이 극한으로 내몰린 손연희 그 자체였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속도감 있는 전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숨막히는 열연 등 많은 매력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크로스’. 그 안에서도 캐릭터의 상황과 감정을 강렬하게 그려내며 자신의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배우 양진성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눈 여겨 보게 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11:1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리 화보 공개, 몽환적인 눈빛과 위트 있는 포즈
정가은 비애, 일이 손에 잡힐지..마음이 천근만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결방 아쉬움 달랜다! 오늘(20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
‘해피투게더3’ 김수용, “마약 사범으로 붙잡힐 뻔” 살 떨리는 경험담 공개!
‘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낸시랭 왕진진,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근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무실 키스 1초전!
배우 김여진, '내 뒤에 테리우스' 합류! 소지섭-정인선과 호흡 예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정세운, 오늘(20일) 오후 6시 OST ‘It’s you’ 공개! ‘여심 저격 보이스’
‘슈퍼TV 2’ 은혁 VS 샤이니, 즉흥 댄스대결 발발! ‘댄스킹’은 누구?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열광의 ‘군통령 특집’ 본격 START!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투명 직진남 변신! (Feat.출근길 데이트)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