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장미여관X형돈이와 대준이, 웃음과 음악의 환상 콜라보 예고


정형돈, 데프콘, 장미여관이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떴다.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3회에서 예능과 음악을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형돈, 데프콘, 장미여관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예고돼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상천외한 가사와 색다른 음악세계를 보여주며 데뷔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후보까지 오르기도 했던 만큼 이번에도 특유의 재치 있고 엉뚱한 발상으로 새로운 감성의 노래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들과 호흡을 맞출 장미여관은 보컬&기타 육중완과 강준우를 주축으로 배상재(기타), 윤장현(베이스), 임경섭(드럼)의 5인조 록 밴드로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예능과 음악을 동시에 사로잡는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형돈이와 대준이X장미여관은 겨울에서 봄으로 가는 계절감에 맞춰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노래를 기획 중이라고 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정형돈과 데프콘은 물론 장미여관 멤버들도 벌써부터 음원차트 1위를 기대하는 듯한 자신감과 여유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으로, 이들이 선사할 웃음과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정글 같은 음원차트 입성을 꿈꾸는 뮤지션들의 음원 메이킹 쇼큐멘터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는 이번 주 금요일(16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 >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09: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쌈디 나혼자산다, 처음 공개하는 일상에 관심 집중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오늘(18일)부터 관계역전!? (ft. 횡단보도 위 삼고초려)
'라이프' 눈빛부터 달라진 이동욱 캐릭터 티저 공개! 깊어진 무게감 날카로운 연기 변신!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기영-황찬성-표예진-황보라, 시선강탈 신스틸러! 존재감 터졌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바름커플의 심상치 않은 기류 포착!
배우 박시연, “7번째 사랑 나눔 전한다”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개최!
워너원, 개념 팬덤 덕분에 이미지 올라간 스타 1위
정정아 유산, 처음 느껴보는 아픔과 좌절
강타 탈락, 놀라움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
‘무법변호사’ 이혜영, 핵소름 반전의 3분 엔딩!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시청자 잠 못들게 한 역대급 심쿵 모먼트 4!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