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만 재워줘’ 마성남 이태곤의 매력&매너, 스페인서도 통했다!


배우 이태곤이 마성의 매력으로 스페인을 홀렸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 PD, 장희정 작가) 스페인 편에서 김종민과 콤비로 동행한 이태곤이 훈훈한 외모와 부드러운 매너로 현지인의 호감을 독차지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이태곤의 매력에 푹 빠진 스페인 현지인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이태곤은 식사 도중에 인증샷 요청을 받는가 하면 지하철에서 아주머니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기도 하는 등 스페인에서도 통하는 훈남 비주얼을 인증했다.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신사적인 매너와 당당한 어프로치는 현지인의 호감도를 상승시키는 데 주효했다. 특히 이태곤이 말을 걸 때면 자동 미소와 함께 더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듯한 경향이 관찰되면서 김종민은 상황이 불리할 때면 이태곤을 불러 후광효과를 톡톡히 활용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태곤은 영어와 스페인어를 절묘하게 섞어가면서 대화를 무리없이 이어나가면서 현지인과 급속도로 친해지는 등 ‘하룻밤만 재워줘’에 최적화된 맞춤형 캐스팅으로 꼽히고 있다.

 

제작진은 “출국 전 이태곤은 영어도, 스페인어도 잘 못한다고 했지만 비행기 안에서까지 공부와 연습에 몰두한 결과, 무리없는 소통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만난 배우로부터 ‘스페인어 발음이 너무 좋다’며 혹시 ‘스페인에서 연기해 볼 생각이 없느냐’는 극찬까지 들었다”는 놀라운 에피소드를 밝혔다.

 

‘하룻밤만 재워줘’ 스페인 편에서는 현지에서도 통하는 훈훈한 비주얼의 이태곤과 비언어적 소통 끝판왕 김종민이 동반 출격한다. 유럽의 태양 스페인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간 이태곤과 김종민에게는 과연 어떤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태곤과 김종민이 스페인에서 또 어떤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고,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것인지는 오늘 밤 11시 10분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7: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슈돌’ 시안, 시하가 남자라고? 충격적 사실에 ‘패닉’
'라이프' 이동욱X조승우, 열기 후끈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매력 화수분! 시청자 홀린 매력 3!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행복한 추억 담긴 굿바이 비하인드!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이홍빈, 구슬땀 대본 공부! 첫 방송 앞두고 열정 활활!
'서른이지만' 신혜선, “양세종과 같이 연기하는 것 너무 재미있다”
'라이프 온 마스' 수면 위로 드러난 매니큐어 살인사건의 진실! 범인은 경찰 내부에 있다! 역대급 ‘소름’ 엔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VS이시영, 제대로 붙었다! 끝장 ‘호르몬 전쟁’ 스타트!
‘너도 인간이니’ 후반부 관전 포인트 넷! 제작진, “인간 서강준의 이야기 더해질 것.”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