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고양이택시’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 연장

고양시(시장 최성)가 ‘고양이택시’의 서비스 운영기간을 당초 2018년 3월말에서 6월 30일까지 3개월 연장한다.

 

‘고양이택시’는 지난 2015년 1월 운영을 시작한 지자체 최초의 모바일콜택시다. 그동안 고양시민 누구나 손쉽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시민의 발’ 역할을 톡톡히 해 왔으나 민간 모바일콜택시가 잇따라 출시되면서 이용률 저조로 2018년 3월말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봄을 맞이해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늘어나면서 고양이택시 이용률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로 오는 4월 27일 개최되는 ‘2018고양국제꽃박람회’ 등 행사를 찾는 관람객 및 시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위탁운영업체와 서비스기간을 3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한 것.

 

시 관계자는 “이번 고양이택시 운영 연장으로 고양시민 및 방문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교통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1:3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