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vs정다빈, 귀여운 앙숙 다시 만났다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와 정다빈이 다시 마주한다.

 

잘못된 건 못 보는 여자와 천방지축 반항아 소녀. 승무원과 갑질 손님으로 마주한 두 여자의 첫 만남은 최악이었다. 그런데 이들이 한 남자로 인해 마주하게 됐다. 아빠의 연인과 연인의 딸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 속 김선아(안순진 역), 정다빈(손이든 분)의 만남이다.

 

‘키스 먼저 할까요’ 속 안순진과 손이든은 외모도, 나이도, 성격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다르다. 하지만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누구에게도 쉽사리 보여주지 않는 마음 속에 아픔을 갖고 있는 것만은 꼭 닮았다. 그렇기에 만날 때마다 으르렁대는 두 사람이지만 이후 서로 어떤 존재가 될 것인지,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시청자는 궁금하다.

 

이런 가운데 3월 12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13~14회 본방송을 앞두고 다시 마주한 안순진과 손이든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시 마주한 안순진과 손이든이 과연 이번에는 또 서로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다.


사진 속 안순진과 손이든은 한밤중, 손무한(감우성 분)의 빌라 앞에서 마주 서 있다. 언제나 그렇듯 손이든은 적개심 가득한 눈빛으로 안순진을 노려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팔까지 활짝 편 채 안순진의 앞을 막아서고 있다. 안순진은 그런 손이든을 차가운 눈빛으로 바라본다. 다음 사진에서는 다소 과격해 보이는 어깨동무를 한 두 사람의 뒷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안순진은 손이든이 손무한의 딸임을 알고 있다. 하지만 자신과 손이든의 첫만남이 최악이었기에, 손무한에게 털어놓지 않았다. 반면 손이든은 안순진이 아빠 손무한 집에 숨었던 여자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런 상황에서 두 사람이 마주한 것이다. 이들은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될까. 이는 손무한과 안순진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12일) 첫만남으로 앙숙이 된 안순진과 손이든이 다시 마주한다. 김선아와 정다빈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호흡을 맞춰 보는 등 열심히 촬영을 준비했다. 덕분에 재미있는 장면이 완성된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월화극 1위 행진중인 ‘키스 먼저 할까요’의 13~14회는 오늘(12일) 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2 [15: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