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박수영, 할머니들 속 손녀美 뿜뿜~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의 자원봉사 현장이 포착됐다. 할머니들 사이에서 ‘무장해제 미소’를 터뜨리는 ‘철벽녀’ 박수영의 모습이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와 ‘위대한 유혹자’ 첫 방송을 향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오는 3월 12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측이 9일, 극중 스무 살 걸크러쉬 철벽녀 은태희 역을 맡아 똑 소리 나는 매력발산을 예고하고 있는 박수영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박수영은 양로원에서 할머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박수영은 할머니들과 함께 도자기를 빚고 있는데 야무지게 앞치마를 맨 모양새와 도예 수업을 주도하는 자연스러운 자세에서 ‘프로봉사러’의 면모가 엿보인다. 또한 친손녀처럼 할머니들에게 상냥하게 다가서는 박수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절로 힐링하게 만들 정도. 이에 박수영 특유의 러블리한 미모가 한층 더 사랑스러워 보인다.

 

그런가 하면 할머니들 앞 박수영이 ‘걸크러시 철벽녀’라는 수식어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는 점 역시 흥미롭다. 벽이라고는 눈을 씻고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고 따스한 미소를 터뜨리고 있는 것. 이처럼 까도 까도 계속 새로운 매력이 나오는 ‘볼매(볼수록 매력있다는 의미의 신조어) 은태희’의 모습에 ‘위대한 유혹자’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슈퍼루키 군단’ 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의 만남과 2018년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첫 번째 미니시리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12일(월) 첫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09 [14:2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리 화보 공개, 몽환적인 눈빛과 위트 있는 포즈
정가은 비애, 일이 손에 잡힐지..마음이 천근만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결방 아쉬움 달랜다! 오늘(20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
‘해피투게더3’ 김수용, “마약 사범으로 붙잡힐 뻔” 살 떨리는 경험담 공개!
‘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낸시랭 왕진진,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근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사무실 키스 1초전!
배우 김여진, '내 뒤에 테리우스' 합류! 소지섭-정인선과 호흡 예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정세운, 오늘(20일) 오후 6시 OST ‘It’s you’ 공개! ‘여심 저격 보이스’
‘슈퍼TV 2’ 은혁 VS 샤이니, 즉흥 댄스대결 발발! ‘댄스킹’은 누구?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열광의 ‘군통령 특집’ 본격 START!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투명 직진남 변신! (Feat.출근길 데이트)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