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 소울 충만 팬미팅 피아노 무대 리허설! 숨겨둔 감성 얼굴로 발산!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피아노 앞에서 소울이 충만해진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팬미팅의 한 코너로 피아노 연주를 준비한 그가 리허설을 하면서 연주에 빠져든 모습으로 그의 피아노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9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5회에서는 4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을 준비하는 전현무의 하루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전현무와 그랜드 피아노라는 낯선 조합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그는 피아노 앞에서 자신의 연주에 심취한 듯 소울이 충만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가 여느 피아니스트 못지않은 감성을 얼굴로 발산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날 전현무는 영화 ‘라라랜드’의 OST를 피아노 반주와 노래까지 100% 라이브 무대로 준비했다. 그는 피아노 무대 리허설을 마친 후 “콘서트 같아~”라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전현무는 리허설을 마친 후 급격히 초조해했다고. 그는 팬미팅 시간이 임박했음에도 무섭도록 고요한 현장 분위기에 “진짜 안 온 거 아냐?”라며 홀로 텅 빈 공연장을 상상하며 전전긍긍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전현무가 숨겨둔 감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피아노 무대 리허설은 오늘(9일) 밤 11시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09 [14: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