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주진우-김희철, ‘부끄VS여유’ 헤어 밴드로 본 극과 극 성향! 궁금UP


‘1%의 우정’ 주진우가 ‘깐진우’로 평생 굴욕으로 남을 스틸을 완성시켰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지난 첫 방송에서 극과 극의 커플 주진우-김희철의 긴장 백배 첫만남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어 금주 방송에서는 김희철이 5:5 가르마 주진우 기자의 단발 헤어스타일의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1%의 우정’ 첫 회에서 충격적인 탈모 고백과 함께 두피 케어 마니아임을 밝힌 김희철은 취재로 바쁜 주진우의 스트레스를 풀어 주기 위해 함께 커플 두피 케어를 제안했다. 하지만 주진우가 온 몸으로 거부 의사를 밝히면서 과연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 상황.

 

공개된 스틸 속 주진우-김희철이 헤어샵에서 헤어 밴드를 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극과 극 반응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희철은 두피 케어 마니아답게 헤어 밴드와 헤어 디자이너의 손길을 여유롭게 즐기고 있다. 반면 주진우는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 더욱이 주진우는 손부터 얼굴까지 모두 빨갛게 달아오른 것은 물론, 부끄러움에 급기야 얼굴까지 가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한 번 선택한 타겟은 절대 놓치지 않아 ‘스나이퍼’로 불리는 주진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이에 주진우-김희철의 두피 케어 체험기가 담길 금주 방송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이날 주진우는 태어나 처음 받아 보는 헤어 관리에 쿠션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주진우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덮임 머리가 헤어 밴드로 강제 오픈 되자 울먹거리는 모습을 보여 주변을 포복절도케 했다.

 

한편, 주진우의 처음 보는 부끄럼에 의기 양양해진 김희철은 주진우의 헤어 스타일 변신에 도전한다. 주진우가 “정우성씨가 내 모습을 보더니 헤어스타일 좀 바꾸라고 했다더라”며 최근 헤어스타일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고 고백한 것. 이에 용기를 얻은 김희철은 주진우가 20년 동안 완강하게 고수해 온 5:5 가르마 스타일을 7:3으로 파격 변신 시켰을 뿐 아니라 덮고 있던 그의 앞머리를 모두 까게 하는 등 파격 스타일링에 나섰다. 바뀐 헤어 스타일에 대해 주진우가 “이건 정말 평생 굴욕으로 남을 것”이라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고 해 김희철이 완성시킨 주진우의 최종 헤어스타일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은 내일(10일) 밤 10시 45분에 2회가 방송된다.

 

<사진> ‘1%의 우정’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09 [14:4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민정 하차, 새로운 마돈나는 배우 '최유화'
가수 나윤권, 싱글 앨범 '어쩌죠' 발매
아시아 사로잡은 송혜교, 다이슨 헤어 케어 전속모델 재계약
'손 the guest' 꼬리를 무는 박일도 추격전 타임라인 총정리!
‘백일의 낭군님’ 극강의 비주얼 갓+도포 도경수, 세자저하의 새로운 활약 예고!
신지수 39kg, 생활하는데 힘들지 않아
배우 김태리, 변함없는 미모와 화사한 웃음
이미숙, 품격이 느껴지는 겨울 화보 공개
‘볼빨간 당신’ 양희경子, 어머니 위한 힐링요리 공개 ‘차돌박이 채소롤’
‘최고의 이혼’ 이엘-손석구, 미스터리 부부의 숨겨진 사연은?
공효진, 믿고 보는 패션 화보 공개
제2회 더 서울어워즈’ 정해인 손예진 도경수 서주현, 인기상 쾌거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