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이 귀여운 사랑꾼으로 완벽 변신했다.
 
화제 속에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에서 승무원 백지민 역할을 맡은 배우 박시연이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극을 가득 채웠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박시연은 남편 은경수(오지호 분)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첫 등장을 알렸다. 자신의 남편밖에 모르는 사랑꾼 면모를 보이다가도 이내 은경수와 옛 부인인 안순진(김선아 분)의 사이를 질투하며 극과 극의 모습을 오갔다.
 
이어 박시연은 자신의 동료이기도 한 안순진과 서로 잡아먹을 듯 팽팽한 기싸움을 펼치다가도, 기내 비상 상황에서는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완벽하게 호흡을 맞춰 앙숙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또한 안순진에게 모진 말을 하는 자신의 어머니를 끝까지 말리지 못한 박시연은 눈시울을 붉히며 자리를 피해 앙숙 관계인 안순진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시연은 도도해 보이지만 한편으론 여린 마음을 가진 백지민의 또 다른 면모를 드러내며,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한 번뿐인 인생을 빨리 버리고 싶다는 안순진에게 "기왕이면 남자한테 버려요. 아무 데나 잘못 버리면 은경수 끝까지 우리 책임이라고, 자기가 책임지려고 할거예요"라고 애원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앞으로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2016년 JTBC <판타스틱> 종영 이후 1년 4개월 만에 반가운 컴백을 알린 박시연은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승무원복을 완벽하게 소화함은 물론 더욱 깊어진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시연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 SBS>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