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 만남만으로도 이렇게 웃기다니..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만남만으로도 이렇게 웃길 수 있다.

 

2월 20일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가 첫 방송된다. ‘키스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이야기를 그린 리얼어른멜로. 유쾌함과 설렘을 동시에 지닌 특별한 멜로를 예고하며 예비시청자를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앞서 촬영스틸, 포스터,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예비시청자와 마주했다. 특히 매 콘텐츠 다른, 특색 있는 매력포인트를 담고 있어 더욱 특별하게 와 닿는다. 포스터의 아련함, 1차티저 속 키스신의 애틋함, 2-3차티저의 유쾌함, 4차티저의 감성, 5차티저의 화끈한 도발까지.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선공개 영상은 제대로 된 코믹을 예고했다.

 

선공개 영상은 극중 고독한 독거남 감우성(손무한 역)과 극빈 돌싱녀 김선아(안순진 역)의 첫 만남 장면을 담고 있다. 새빨간 아웃도어 차림의 감우성은 한 겨울에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채 걸어 들어온다. 그런 감우성을 발견한 김선아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 속으로 노래를 부른다. 물론 가슴 떨리고 설레는, 좋은 의미의 노래는 아니다.

 

“문이 얼리네요. 등산객이 들어오죠. 첫눈에 난 날 샜다는 걸 알았죠” 꽃중년을 기대했지만 꽃 대신 아웃도어 등산객이 나타나 당황한 극중 김선아의 마음이 유쾌하게 개사한 가사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한껏 꾸민 김선아의 옷차림과, 금방이라도 산에 갈 것 같은 감우성의 아웃도어 옷차림이 극명하게 대비돼 더 큰 웃음을 자아낸다.

 

어색하게 악수를 한 두 남녀. 이후에도 진심과 감정을 알 수 없는 눈빛들이 교차된 가운데 김선아는 계속해서 마음 속으로 노래를 흥얼거린다.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용기 내 볼래요. 나 지금 당장 문 열고 나가도 될까요?”, “처음인걸요. 분명한 느낌. 그대 폭탄 맞아요” 등. 너무 진지한 두 사람의 표정과 맞물려 보는 사람은 더더욱 웃음을 참을 수 없다.

 

선공개 영상은 극중 감우성, 김선아 두 어른들의 만남이 얼마나 특별할지 보여준다. 만남만으로 이렇게 웃기고, 그 와중에 또 이들의 관계가 궁금해지기 때문이다. 여기에 그간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감우성의 변신, 많은 시청자들이 환호하는 김선아의 공감대 높은 연기까지. 짧은 영상에서도 이렇게 놓칠 것 하나 없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본방송은 얼마나 특별할지 기대된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좀 살아본 사람들의 상상불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이야기 ‘키스 먼저 할까요’는 2월 20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선공개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2 [10: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