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고준을 죽인 범인은 정말 김남주일까? 서막 오른 미스터리, 긴장감 폭발!


‘미스티’ 살인 사건의 피해자는 고준이었고 김남주는 유력한 용의자였다. 본격적으로 막이 오른 미스터리에 시청률은 5.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기준)를 기록, 전회보다 1.3% 상승하는 저력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 4회에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살인 사건의 피해자가 밝혀졌다. 차 사고로 사망한 사람은 골프계의 신성 케빈 리(고준)였고 고혜란(김남주)은 유력한 용의자로 경찰에 소환됐던 것. 증거와 정황 모두 혜란을 가리키는 가운데 “나 아니라고”라는 그녀의 외침은 통할 수 있을까.

 

남편 강태욱(지진희) 덕분에 청와대 홍보수석 내정자와 저녁 식사를 하게 된 혜란. 그가 홍보수석에 내정자라는 걸 몰랐다는 듯 연기를 했고 눈빛 하나 흔들림 없이 언론인으로서의 원칙과 소신을 어필하기도 했다. 과거 어디까지 올라가야 성공인 거냐는 태욱의 물음에 망설임 없이 “내가 올라갈 수 있을 때까지. 최고로 높이”라고 대답했던 혜란다웠다.

 

태욱은 그런 혜란을 사랑했기에 태국까지 날아와 기꺼이 그녀의 배경과 명함이 돼줬다. 하지만 혜란의 옛 연인 이재영, 즉 케빈 리는 그녀의 성공에 제동을 걸었다. 태국에서 만난 태욱과 술을 마시며 의도적으로 혜란이 떨어뜨린 브로치를 건넨 것. 이에 한국으로 돌아온 태욱은 “당신 브로치, 식탁에 올려놨어. 케빈 리가 당신한테 전해주라더군”이라며 짐을 챙겨 집을 떠났다.

 

놀라서 아무것도 못한 채 태욱을 보낸 혜란은 화가 끝까지 치밀었고 케빈 리에게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어 “허튼 수작 부리기만 해봐. 내가 너, 죽여버릴 거야”라고 경고했다. 또한 태욱이 맡은 사건이 그가 모델로 있는 철강 회사임을 알자, 당장 당일 뉴스로 보도하며 파문을 일으켰다. 외국인 노동자의 임금을 주지 않은 회사가 케빈 리에게는 십억에 가까운 계약금을 치렀다며 케빈 리까지 비난의 대상으로 만든 것.

 

그러나 케빈 리는 혜란이 날린 경고를 그녀가 한지원(진기주)에게 했던 것과 같은 방법으로 되갚았다. 태국에서 의도적으로 몰래 찍은 자신과 혜란의 키스 사진으로 협박을 시작한 것. 만약 사진이 세상에 공개된다면, 청와대 대변인은 물론 뉴스 나인도 끝장이기에 혜란은 케빈 리를 만나러 갔고 안이 보이지 않는 그녀의 차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자신이 단순한 참고인이 아닌, 케빈 리 사망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의심받고 있다는 소식에 태욱을 보며 “나 아니야 여보. 나 아니라고!” 소리친 혜란. 과연 그녀는 케빈 리를 죽인 범인일까. 아니면 진범은 따로 있는 것일까.

 

‘미스티’, 오는 16일 밤 11시 제5회 방송.

 

<사진제공 = ‘미스티’ 방송 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1 [12: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