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3시간 진통 끝에 셋째 딸 출산
 
배우 소유진이 셋째를 출산했다.
 
지난 8일 소유진은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셋째딸을 낳았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전해졌다.
 
소유진 소속사 측은 "3시간 진통 끝에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남편 백종원이 진통 내내 옆에서 출산을 지켜봤고, 현재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유진은 당분간 산후조리와 육아에 힘쓸 예정이며,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9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오후^^  삐삐야 안녕~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셋째 출산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막 태어난듯한 아이를 안고 있는 소유진을 남편 백종원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고 있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월 외식업체 대표 백종원과 결혼했다. 2014년 첫 아들을 낳았고 이듬해에는 둘째딸을 낳았다. 

<사진 출처 - 소유진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09 [12:1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라이프' 이동욱, 깊은 눈빛에 요동치는 복잡한 감정!
'아는 와이프' 지성의 첫사랑 이혜원 役 완벽 변신 첫사랑 아이콘 강한나 첫스틸 공개!
‘슈돌’ 벤틀리, 역대급 먹방 퍼레이드 ‘싱가포르 정복’
‘사생결단 로맨스’ [D-DAY] 지현우-이시영, 오늘(23일) 첫 방송! 두근두근 호르몬 밀당!
배우 김민정, 고혹미 넘치는 화보 공개!
'보이스2' 이진욱, 싸이코패스 형사로 한계 없는 변신 선보인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81M 구름다리 위 열연 ‘연기 열정 폭발’
'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 역대급 하드캐리 연기 변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의 섬세해진 가족 관계, 믿고 보는 중견배우들로 채웠다!
이영아, ‘끝까지 사랑’ 첫방 시청 독려샷 공개!
'마녀의 사랑 마녀' 윤소희vs인간男 현우, 세입자vs건물주 첫 대면! 오싹 甲乙관계 시작!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준화 감독, 꿀잼+설렘 극대화 로코 만렙 연출력 ‘화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