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화보 통해 물오른 고혹미 발산

 

 


배우 한지민의 고혹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화보에서 한지민은 모던함과 센슈얼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여신의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 재킷과 쇼츠로 완성한 올블랙룩에 강렬한 레드 컬러 나일라 프린지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미니멀한 원피스룩에 블랙 나탈리백으로 시크함을 더했다. 또, 머스터드 색상 원피스에 레드 립, 그린 컬러 나오미 체인백으로 강렬한 컬러 대비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지민의 스타일링을 완성한 가방은 모두 뉴욕 핸드백 & 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18SS 제품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나탈리백을 비롯해 더욱 아담해진 사이즈의 나오미백을 체인 스트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나일라 프린지백 역시 보다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 가능하다.


한편 조이그라이슨은 토리버치, 코치,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의 핸드백 & 액세서리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세계적인 디자이너다. 지난 20여 년간 여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패션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베이직하면서도 에센셜한 핸드백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뉴욕의 다양한 모습과 분위기에서 영감받아 클린하고 모던한 감성을 전한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조이그라이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joygryson.co.kr)와 인스타그램(@joygryson_official) 및 페이스북(@joygryson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한지민과 조이그라이슨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하이컷 215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02 [09: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슈돌’ 시안, 시하가 남자라고? 충격적 사실에 ‘패닉’
'라이프' 이동욱X조승우, 열기 후끈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매력 화수분! 시청자 홀린 매력 3!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행복한 추억 담긴 굿바이 비하인드!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이홍빈, 구슬땀 대본 공부! 첫 방송 앞두고 열정 활활!
'서른이지만' 신혜선, “양세종과 같이 연기하는 것 너무 재미있다”
'라이프 온 마스' 수면 위로 드러난 매니큐어 살인사건의 진실! 범인은 경찰 내부에 있다! 역대급 ‘소름’ 엔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VS이시영, 제대로 붙었다! 끝장 ‘호르몬 전쟁’ 스타트!
‘너도 인간이니’ 후반부 관전 포인트 넷! 제작진, “인간 서강준의 이야기 더해질 것.”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