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의 공식 ‘국민썸남’ 기안84가 이삿짐을 정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만화에 대한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습작부터 의도를 알 수 없는 쌍꺼풀 테이프까지 추억 가득한 옛 물건들이 쏟아진 가운데, 그의 은밀한 과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29회에서는 이삿짐의 예상치 못한 습격에 당황하는 기안84의 하루가 공개된다.
 
기안84가 서울로 이사를 간다. 오는 19일 방송에서는 이사를 위해 짐을 정리하는 그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기안84는 찬찬히 이삿짐을 정리하던 중 예상치 못한 옛 물건들이 발견되자 크게 당황해 어쩔 줄 몰라 했다고.
 
기안84는 군대 시절 후임들의 얼굴을 그린 흔적이 곳곳에 담긴 연습장을 발견하고 추억에 잠겼는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얼핏 봐도 출중한 그림 실력이 느껴져 눈길을 끈다. 또한 지금의 기안84를 있게 만든 수많은 만화 습작들이 발견됐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예전에는 어떤 만화를 그렸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두꺼운 쌍꺼풀을 장착한 부담 백배의 기안84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지게 한다. 그는 한쪽 구석에서 무려 중학교 때 산 쌍꺼풀 테이프를 발견했고, “이걸 왜 산 거야 난?”라고 의문을 드러내면서도 바로 쌍꺼풀 만들기에 돌입했다는 전언.
 
과연 기안84의 이삿짐에서 발견된 은밀한 과거는 무엇일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옛 유물들이 무한으로 발굴되는 기안84의 이사 맞이 짐 정리는 오는 19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