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명품보컬리스트로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휘성’이 오는 2월28일(수),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휘성전국투어콘서트 [Get Sexxy]_ 서울앵콜’을 개최한다.

 

최근 예능, 방송 그리고 뮤지컬까지, 독립 레이블 리얼슬로우 (Realslow)를 세우며 저돌적인 행보를 이어 가고있는 가수 ‘휘성’은 지난 11월부터 단독콘서트를 통해 전국 5개 도시에서 약 18,000명의 관객을 만나며 지금껏 쌓아온 음악적 내공과 자신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기에 충분했다

 

이번 공연은 늘 한결 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에게 보답 드리고자 예정에 없이 특별히 기획된 콘서트로 휘성 단독콘서트[Get Sexxy]의 대장정의 마무리하고 2018년의 새로운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가수 ‘휘성’의 진심을 담긴 무대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콘서트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무대를 가질 예정에 있어 앵콜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Get Sexxy]_서울앵콜’은 오는 2월28일(수) 잠실실내체육관 에서 진행되며, 오는 1월 18일(목)오후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8 [10: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전지현, 독보적인 여신 자태 뽐낸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