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소통의 장 마련 !

▲ 2018년 공원·녹지분야 법령 이해 및 업무 연찬회 모습

아산시 공원녹지과(과장 채수정)는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과 후 사흘간 공원녹지과 사무실에서 “공원·녹지분야 법령 이해 및 업무 연찬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원녹지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업무연찬은 2018년 상반기 정기 인사로 인한 직원 이동 및 신규자 임용 등으로 인한 업무 공백 및 혼선등을 최소화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업무 연찬회는 공원·녹지 관련 분야 법령을 이해하고 해석하는 자리로 특히, 2018년 새해 달라지는 제도 및 시책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보는 계기가 됐다.
 

또한, 현안 및 역점사업에 대해 담당 직원이 직접 발표하고 자율토론 방식으로의견을 나누면서 기존안에서 보다 발전된 안을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무연찬에 참석한 신규 직원은 “다소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법령에 대해 필수 부분 위주로 맥을 짚어볼 수 있어 유익했다.”며, “주요 업무에 대해 직원 간 자율 토론을 통해 행정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수정 공원녹지과장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업무의 효율적 파악 등 직무능력강화는 물론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직장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