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공원녹지과, 2018년 공원·녹지 분야 법령이해 및 업무 연찬
정보 공유·소통의 장 마련 !
▲ 2018년 공원·녹지분야 법령 이해 및 업무 연찬회 모습


아산시 공원녹지과(과장 채수정)는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과 후 사흘간 공원녹지과 사무실에서 “공원·녹지분야 법령 이해 및 업무 연찬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원녹지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업무연찬은 2018년 상반기 정기 인사로 인한 직원 이동 및 신규자 임용 등으로 인한 업무 공백 및 혼선등을 최소화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업무 연찬회는 공원·녹지 관련 분야 법령을 이해하고 해석하는 자리로 특히, 2018년 새해 달라지는 제도 및 시책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보는 계기가 됐다.

 

또한, 현안 및 역점사업에 대해 담당 직원이 직접 발표하고 자율토론 방식으로의견을 나누면서 기존안에서 보다 발전된 안을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무연찬에 참석한 신규 직원은 “다소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법령에 대해 필수 부분 위주로 맥을 짚어볼 수 있어 유익했다.”며, “주요 업무에 대해 직원 간 자율 토론을 통해 행정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수정 공원녹지과장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업무의 효율적 파악 등 직무능력강화는 물론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직장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8 [09: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올림픽중계로 21일 방송 결방
배우 차엽,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캐스팅 확정! 장근석과 환상의 수사 호흡 선보인다
‘마더’ 이혜영, 우아한 블루 드레스 차림! 대배우 아우라에 압도!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 10분만에 매진! 추가 티켓 오픈 확정!
윤계상 약식기소, 불법 튜닝 차량 운전 협의
'미스티' 역대급 사랑♥남주의 탄생! 시청자가 지진희에게 빠진 이유
‘인형의 집’ 한상진-이은형, 베일에 싸인 ‘은회장 家의 시크릿 맨!’ 진짜 정체는?
‘해투3’ 박완규, “김경호 퇴근 실패. 아주 고소했다” 김경호에 굴욕 선사!
'라디오스타' iKON 바비, YG 폭풍 디스? 연애금지는 기본! 계속 늘어가는 엄청난 규율들 고백!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