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평내 메이플 어린이집 원아들, 사랑의 저금통 모아 희망케어센터에 기부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남양주시 평내동 메이플어린이집(원장 손현경)에서는 지난 11일, 2018년 새해를 맞아 추운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평내동주민센터(동장 김동운)를 방문하여 성금 613천원을 남양주시 호평평내 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6월‘우리 동네’에 대해 배우기 위한 ‘아나바다 시장놀이(아끼고 나누고 바꿔 쓰고 다시 쓰고)’를 추진하여 모은 성금 7만3천원과 원아들이 그동안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저금통에 모은 성금 54만원이 모아져서마련되었다.

 

손현경 메이플 어린이집 원장은“적은 금액이지만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곳에 사용해 주세요. 아이들에게‘나눔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하도록 이런 기회를 매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이플 원아들을 대표로 7세반 아이들이 참석하였으며 원아들이 기탁한 성금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