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이보영-허율, ‘가짜모녀’의 먹먹한 여정 시작! ‘애틋-절박’ 본 예고편 공개!


오는 1월 24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본 예고편과 추가 예고편 2종의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마더’는 차가운 선생님(이보영 분)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허율 분)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모녀로맨스. 믿고 보는 배우 이보영-이혜영-고성희 등으로 이뤄진 탄탄한 라인업으로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가짜 모녀’ 이보영(수진 역)과 허율(혜나 역)의 가슴 시린 여정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면, 지난 10일과 11일 공개된 본편 예고에서는 단순히 선생님과 8살 초등 학생인 수진-혜나의 관계가 긴박하게 전환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10일(수) 공개된 본 예고편은 혜나가 반 친구들에게 놀림 받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혜나가 너무 더러워 함께 밥을 먹기 싫다고 하는가 하면 혜나의 등 뒤에 ‘일반쓰레기’ 딱지를 붙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다. 또한 청결하지 못한 혜나의 손톱이 비춰지면서 부모님에게 보호받지 못하고 있음을 추측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늦은 시간까지 밖에서 서성이다가 수진에게 발견되는가 하면 귀에 붕대를 칭칭 감고 겁에 질린 혜나의 모습이 연달아 포착돼 과연 혜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8살 어린 소녀에 대한 걱정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러한 혜나가 자꾸만 눈에 밟혀 어쩔 줄 모르는 수진의 표정이 시선을 끈다. 혜나에게 단호한 어투로 “돌봐주는 사람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 스스로 돌봐야 해. 너도 그렇게 할 수 있을 거야”라고 차갑게 조언했지만 사실 혜나에 대한 걱정으로 불안에 떨고 있던 것.

 

급기야 영상 말미에는 바닷가 근처에서 실종된 혜나의 소식이 급박하게 전해져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직감하게 한다. 귓가를 때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혜나를 찾기 위한 수많은 소방차와 경찰차가 부둣가 주변에 정차되어 있어 긴장감에 휩싸이게 한다. 더욱이 바다를 향해 천천히 걸어 들어가고 있는 혜나의 충격적인 모습과 “혜나야!”라고 외치는 수진의 비명이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11일(목) 공개된 추가 예고편에서는 허율의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듯한 목소리가 가슴을 저리게 한다. 무리 지어 창공을 나는 철새 떼에게 손을 흔들며 “얘들아! 나도 데려가 줄래? 멀리 멀리 하늘 나라에…”라고 절박한 심정을 전달하고 있던 것. 이에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허율의 짧은 등장만으로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와 잠깐 본 사이 훅 몰입했다. 재밌을듯”, “배우가 한국배우라 그런가 일드랑 비슷한 장면인데도 보고 싶네요“, “아역 말하는 목소리가 서글픈 느낌이다. 기대되네”, “목소리만 들어도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첫방송 기다리다 죽겠어요“ “혜나가 멀리 멀리 울먹이면서 말하는데 진짜 가슴이 찡하다” 등 댓글을 남기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는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2018년 tvN 첫 상반기 기대작.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속으로 오는 1월 24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tvN ‘마더’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0:1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