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 이지혜 ‘2세갖기’계획에 ‘상남자’ 포스 철철~


이지혜가 ‘김생민의 영수증’ 공감요정에 두 번째로 출연하여, 2세를 위한 빅피처 소비계획을 공개한다.

 

2주 연속 시청률 6%(닐슨코리아 기준)돌파와 함께 추위를 녹일 뜨거운 화제성으로 일요일 오전 기상시간을 앞당기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영수증 최초 공감요정에 재 출연해 특유의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난자왕’ 이지혜의 2세 갖기를 위한 빈틈없는 소비계획과 함께 이지혜의 얼굴을 붉게 물들인 김생민의 상남자 해법도 함께 공개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날 이지혜는 자신을 ‘난자왕’이라고 소개, 자신의 튼튼하고 건강한 난자부심을 드러내며 2세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지혜의 장바구니 속에는 배란기 테스트기 뿐아니라 페페론치노, 레이스 홈웨어 등 서로 전혀 연관 없는 것들이 공존해 의문을 자아냈다. 이에 이지혜는 배란일에 맞춰 레이스 홈웨어를 입고 페페론치노로 만든 감바스와 함께 와인을 마시며 분위기를 잡는 일명 난자 왕의 빅픽처를 그리고 있음을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김생민은 이지혜의 2세 탄생이라는 거절 할 수 없는 명분이 붙은 단계별 소비 계획에 굴하지 않고 상남자 포스가 철철 넘치는 ‘생민 해법’을 내놓았다. 이 같은 김생민-이지혜의 아슬아슬 19금이 넘나드는 핫한 설전은 송은이-김숙은 물론 스탭들까지 얼굴을 들지 못하게 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이지혜가 지난 5회 출연에 이어 8회에 재 출연 하면서 송은이-김숙과 다시 한 번 소비로 똘똘 뭉친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대활약을 펼쳤다”며 “이지혜와 김생민의 막강 소비와 빈틈없는 절약의 맞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재 출연한 공감요정 이지혜의 ‘2세갖기 빅픽처’와 함께 김생민의 상남자 ‘생민 해법’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8회는 오는 1월 14일(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0: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