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연애’ 안승환, 음식 유혹 뿌리친 대본 열공! 집중력 발휘!


‘모두의 연애’ 안승환이 음식의 유혹을 뿌리치고 대본 열공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대본 껌딱지’가 된 그가 대본 곳곳에 체크 표시를 해가며 연기 연구를 한 흔적이 포착된 것. 엄청난 집중력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진지한 모습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tvN ‘모두의 연애’에서 안승환은 현실 남동생으로 첫 등장하더니, 이후 첫 눈에 사랑에 빠지는 순수한 어린 왕자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그리고 지난 5회에서는 여자친구를 의심하기도, 눈꽃처럼 순수한 순정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연애 신생아’를 찰떡같이 연기해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 가운데 12일 태양이엔티의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taeyangent_official/ )에는 ‘모두의 연애’ 대본에 푹 빠진 안승환의 모습이 공개됐다. 떡볶이를 앞에 두고도 대본에만 열중하고 있는 그는 젓가락을 허공에 휘적이면서도 눈을 대본에서 떼지 못하고 있어 연기에 대한 그의 열정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안승환은 머릿속에서 대사를 암기하느라 멍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대본을 야무지게 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후 그는 다가도 다가오는 카메라를 향해 자동으로 상큼한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2018년의 기대 신인 안승환. ‘모두의 연애’ 예고를 통해 그가 또다시 여자친구와 갈등을 겪을 것이 공개돼 흥미로운 전개가 예상된다. 과연 그가 열정적으로 대본을 연구한 결과가 어떨지 오늘(12일) 방송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안승환이 소속된 태양이엔티는 김흥수, 홍희원, 이수아, 이제이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사진제공> 태양이엔티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0:2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입덕주의보 발령! 3인 3색 카메라 활용 비법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첫 티저부터 잔망美 대폭발!
'애간장' 이열음, 서지훈→이정신으로 첫사랑이 뒤바뀌었다! 점점 꼬여가는 첫사랑의 결말은?!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