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6人, 바늘구멍 취업전쟁에 뛰어들었다! 특집 ‘면접의 神’ 압박의 무게를 견뎌라!


‘무한도전’ 6인의 멤버들이 바늘구멍 같은 취업전쟁에 뛰어들었다. 새해를 맞이해 20~30대의 가장 큰 소망인 ‘취업’에 도전한 것. 멤버들이 직접 이력서를 작성하고 면접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질 가운데, 이들의 준비과정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이번 면접을 통해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박명수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조세호가 실제 대기업 인사 담당자였던 아버지 앞에서 모의면접을 모습이 공개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멤버들이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해 취업전쟁에 뛰어든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2018년 새해를 맞이해 멤버들이 20-30대의 가장 큰 소망인 ‘취업’에 도전했다. 앞서 30개 기업에 이력서를 보냈고 게임-IT-제과 관련 기업 단 3곳에서 긍정적인 답변을 받아 멤버들이 면접시험을 보게 된 것. 녹화 현장에서 면접시험 소식을 들은 멤버들은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이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박명수는 “저는 명퇴(명예퇴직)할 나이인데..”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이내 "붙여주면 거기 다니자! 제2의 인생을 살아보자!"라며 강한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이 면접시험을 보기 전 자신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한껏 자신감에 차 있던 박명수는 이력서를 작성하던 중 “내가 면접관이면 나 안 뽑는다”며 셀프디스를 펼쳤다는 전언.

 

양세형은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유재석을 향해 “이것도 모르면서 어딜 지원한다고 그러세요?"라며 놀렸는데, 이후 그는 멤버들을 향해 ‘(회사)내규’가 뭐냐고 물으며 ‘취알못’(취업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조세호가 실제 대기업의 인사 담당자였던 아버지 앞에서 모의면접을 보는 모습도 공개됐다. 조세호는 아버지로부터 예상치 못한 팩트폭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깨알 면접과외까지 받았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2018년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해 취업전쟁터에 뛰어든 ‘취알못’ 멤버들의 고군분투 모습은 어떨지 오는 13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조세호 등 여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09:2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입덕주의보 발령! 3인 3색 카메라 활용 비법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첫 티저부터 잔망美 대폭발!
'애간장' 이열음, 서지훈→이정신으로 첫사랑이 뒤바뀌었다! 점점 꼬여가는 첫사랑의 결말은?!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