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 담긴 스틸 전격 공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박승우│제작 메이퀸픽쳐스)에서 달달한 딥러닝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주며 연애 세포를 일깨웠던 유승호와 채수빈이 식당에서의 극적인 조우를 맞게 될 것을 예고해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각각 모든 것을 다 가진 완벽남이지만 ‘인간 알러지’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진 김민규와 고장난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행세를 하고 있는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서로의 애틋한 진심을 알리지 못한 채 멀어져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던 유승호와 채수빈이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식탁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스틸 속 유승호와 채수빈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서로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유승호는 채수빈이 움직이는 동선에 맞춰 고개를 돌리며 한시도 그녀에게 눈길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양봉 눈빛을 발산하는 등 애틋함을 엿보이며 여심을 뒤흔든다. 아지3와 똑같이 생겼지만 로봇이 아닌 채수빈의 모습에 다소 놀란 유승호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최고조에 이르게 만들며 오늘 밤 방송될 21회와 22회에서 두 사람이 갖게 될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유승호 못지 않게 당황한 듯 보이는 채수빈의 표정까지 더해져 이들의 재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진다. 특히 채수빈은 아지3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생머리와 핑크색 원피스가 아닌 똑 단발 머리로 유승호와 마주하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은 어떤 관계로 만나게 된 것인지 또 이들 사이에 어떤 말들이 오가고 있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 유승호와 채수빈은 서로가 없는 생활에 익숙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선사했던 두 사람이 오늘 방송될 ‘로봇이 아니야’에서 또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꿀케미를 바탕으로 달달함과 짠함을 오가는 단짠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유승호와 채수빈이 앞으로 보여줄 딥러닝 로맨스와 드라마의 폭풍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로봇이 아니야’는 오늘 밤 10시 21회, 22회가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0 [16: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