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앞으로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할 것..
 
배우 장희진이 이보영 관련 에피소드에 대해 사과했다.
 
8일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 측은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본의 아니게 방송 중 한 일화로 전한 부분이 많은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었습니다. 더욱더 반성하고, 앞으로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희진은 지난해 7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이보영과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함께 촬영하면서 친분을 쌓았다고 말하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장희진은 "언니랑 같이 거제도로 여행을 간 적이 있다. 당시 전어 철이라 언니한테 전어가 먹고 싶다고 하자 언니가 가게 아주머니에게 서비스로 전어를 조금만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장희진은 "하지만 '전어가 얼만데 서비스로 달라하냐'며 핀잔을 들었고 이후 나를 알아본 식당 아주머니가 전어 서비스를 줬다"고 설명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보영이 연예인임을 내세워 서비스를 요구했다며 비난했다.
 
비난이 계속되자 이보영 측은 "후배 배우가 출연해 프로그램에서 재미를 더하려고 본의 아니게 사실과 다른 에피소드를 얘기했고 그 내용은 화제가 되어 사실인양 일파만파 퍼져나갔다"고 말하며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 대응 할 것임을 밝혔다.
 
<사진 출처 - 장희진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08 [14: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