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앞으로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할 것..
 
배우 장희진이 이보영 관련 에피소드에 대해 사과했다.
 
8일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 측은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본의 아니게 방송 중 한 일화로 전한 부분이 많은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었습니다. 더욱더 반성하고, 앞으로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희진은 지난해 7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이보영과 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함께 촬영하면서 친분을 쌓았다고 말하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장희진은 "언니랑 같이 거제도로 여행을 간 적이 있다. 당시 전어 철이라 언니한테 전어가 먹고 싶다고 하자 언니가 가게 아주머니에게 서비스로 전어를 조금만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장희진은 "하지만 '전어가 얼만데 서비스로 달라하냐'며 핀잔을 들었고 이후 나를 알아본 식당 아주머니가 전어 서비스를 줬다"고 설명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보영이 연예인임을 내세워 서비스를 요구했다며 비난했다.
 
비난이 계속되자 이보영 측은 "후배 배우가 출연해 프로그램에서 재미를 더하려고 본의 아니게 사실과 다른 에피소드를 얘기했고 그 내용은 화제가 되어 사실인양 일파만파 퍼져나갔다"고 말하며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 대응 할 것임을 밝혔다.
 
<사진 출처 - 장희진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08 [14: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승호, 탄탄한 연기 내공X물오른 연기력으로 무장! 로코킹을 넘어 감정 연기의 神 등극!
손석희 아이유, 새해 선물 같은 만남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캐스팅 확정…믿고 보는 명품 배우 대거 합류
‘마더’, 첫 방송 앞두고 ‘인물관계도’ 공개! ‘4인3색’ 모성애 정리 한 눈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송재희-지소연, ‘스튜핏’벗어나 ‘그레잇’한 신혼살림 다짐…
'해투3' 휘성, 내 노래를 불러줘 강제 실패 위기! 초유의 사태! 무슨 일?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망원동 꾸러기’ 변신! 비몽사몽 ‘나야 나’!
배우 태항호, 유쾌한 촬영 현장 공개! 스카이 콩콩 타고 해맑은 ‘태블리’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완벽 승무원 변신 ‘새빨간 미모’
'내 남자의 비밀' 배우 강세정, 하드캐리 열연부터 시청률 견인차 히로인까지!
'나 혼자 산다' 성훈, 고삐 풀린 ‘고기 블랙홀’ 발동! 고기 15팩 4시간 동안 논스톱 흡입!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