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인구 집중화 방지를 위해 2천3백만 달러 지출 예정


지난 6일  바트조릭 식량농업경공업부 장관은 Beate Trankmann 몽골 주재 UNDP 소장을 비롯한 몽골 유엔 대표단과 만나 면담하였다.


이 면담에서 유엔 대표단은 유엔에서 몽골서 시행하고 있는 ‘지역주민의 기후변화 적응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하였는데 이것은 유목민들의 생활을 지원하고 지방의 식수 및 토지에 대한 개선 목표 아래 가축산업에 의존하고 있는 유목민들의 생활수준 향상에 이바지된다고 보고 있다. 2천3백만 달러의 무상원조로 시행될 예정인 상기 프로젝트의 두 번째 목적은 빈곤으로 인해 수도로 향하는 인구이동수를 감소시키는데 있다.


이에 바트조릭 식량농업경공업부 장관은 이 프로젝트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하면서 재무부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어 ‘안정개발을 위한 목표-2030’ 프로젝트에서도 유엔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하였다. [gogo.mn 2017.12.06.]

 

<자료제공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4: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