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루시, 청순vs발랄 반전 매력의 첫 단독 광고 비하인드


그룹 위키미키의 막내 루시의 청순 발랄 첫 단독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루시는 최근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와 함께 노트북 가방 글로벌 기업 타거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사진 속 루시는 광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카메라를 작동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깜찍한 멜빵바지 패션으로 자전거를 타는 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청순함과 발랄함을 오가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루시는 데뷔 4개월 만의 첫 단독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반전 분위기 컨셉에 맞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비하인드도 화보 같다", "미모가 진격한다", "청순 발랄 다 하는 루시", "매력 넘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위키미키의 막내 루시는 168cm의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남다른 모델 포스 비주얼을 과시하는 멤버다. 여기에 팀 막내다운 비글미까지 장착, 진격의 막내라는 별명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분위기로 새로운 광고계의 샛별로 떠오른 루시는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로 다양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0:0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