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김선미)o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가 배우 채수빈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이번 작품에서 채수빈은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와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오가는 1인 2역 연기에 나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비글미 넘치는 지아와 로봇 아지3는 똑같이 생긴 외모와는 달리 서로 180도 상반되는 성격을 갖고 있어 채수빈이 보여줄 극과 극 캐릭터 연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이다. 사진을 뚫고 나오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시선을 강탈하는 것도 모자라 보는 이들의 광대를 자동 승천시키고 있다. 또한 이어지는 스틸에서 채수빈은 로봇 캐릭터 아지3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인다. 언제 웃었냐는 듯 웃음기를 지우고 감정을 배제하고 있는 무표정의 채수빈은 앞선 스틸과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눈길을 끈다. 채수빈은 발랄한 똑 단발에서 청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긴생머리의 로봇으로 완벽하게 재탄생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지아와 아지 3 캐릭터 간의 차이점이 극명해 표현하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채수빈은 프로페셔널하게 잘 소화해내고 있다. 채수빈은 두 캐릭터의 차이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특징이 돋보이게끔 만들어준다. 두 캐릭터의 차이를 비교하며 보는 것은 드라마의 시청 꿀팁이기도 하다”라며 배우에 대한 신뢰와 드라마의 시청 꿀팁을 전했다.
 
이처럼 사랑스러운 과즙미를 발산하는 지아와 바비 인형을 연상시키는 로봇 아지3를 능수능란하게 넘나드는 채수빈의 모습은 오늘 밤 첫 방송될 ‘로봇이 아니야’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 PD가 연출을,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소로(김선미)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오늘(6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