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찰떡 캐릭터 팽부장으로 돌아오다!


정웅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계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십분 발휘해 시청자들을 팽부장 캐릭터에 매료시킨 정웅인. 역대급으로 까칠한 교도관인줄 알았으나, 휴머니즘으로 가득찬 팽부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그는, 단숨에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MBC 시트콤 ‘세친구’의 장난기 넘치는 코믹 연기부터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엽기적인 그녀’를 잇는 악역과, 영화 KBS ‘오작교 형제들’, ‘베테랑’을 잇는 선역까지,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정웅인은 “겉으론 늘 툴툴거려도 누구보다 휴머니즘을 잘 아시는 원칙주의자이신 듯”, ”믿고 보는 배우님. 반전 인물 최고예요”, ”반전의 팽부장. 연기도 너무 재밋네요” 등 팬들로부터 처음 맡는 츤데레 캐릭터마저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정웅인은 지난 4회 방송에서 재소자들조차 외면한 값싼 빵을 우적우적 먹으며 팝송 ‘My way’를 열창해 극의 중심을 잡기도 했다. 그가 들려준 묵직한 노랫소리는 극을 재소자 중심에서 팽부장의 시선으로 옮겨가며 교도관의 비애와 노고를 녹여낸 것.

 

이처럼 정웅인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일당백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매회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방송 2회만에 팽데레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5회는 오늘 저녁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6 [09: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