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찰떡 캐릭터 팽부장으로 돌아오다!


정웅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계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십분 발휘해 시청자들을 팽부장 캐릭터에 매료시킨 정웅인. 역대급으로 까칠한 교도관인줄 알았으나, 휴머니즘으로 가득찬 팽부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그는, 단숨에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MBC 시트콤 ‘세친구’의 장난기 넘치는 코믹 연기부터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엽기적인 그녀’를 잇는 악역과, 영화 KBS ‘오작교 형제들’, ‘베테랑’을 잇는 선역까지,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정웅인은 “겉으론 늘 툴툴거려도 누구보다 휴머니즘을 잘 아시는 원칙주의자이신 듯”, ”믿고 보는 배우님. 반전 인물 최고예요”, ”반전의 팽부장. 연기도 너무 재밋네요” 등 팬들로부터 처음 맡는 츤데레 캐릭터마저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정웅인은 지난 4회 방송에서 재소자들조차 외면한 값싼 빵을 우적우적 먹으며 팝송 ‘My way’를 열창해 극의 중심을 잡기도 했다. 그가 들려준 묵직한 노랫소리는 극을 재소자 중심에서 팽부장의 시선으로 옮겨가며 교도관의 비애와 노고를 녹여낸 것.

 

이처럼 정웅인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일당백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매회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방송 2회만에 팽데레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5회는 오늘 저녁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6 [09: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