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찰떡 캐릭터 팽부장으로 돌아오다!


정웅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계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십분 발휘해 시청자들을 팽부장 캐릭터에 매료시킨 정웅인. 역대급으로 까칠한 교도관인줄 알았으나, 휴머니즘으로 가득찬 팽부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그는, 단숨에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MBC 시트콤 ‘세친구’의 장난기 넘치는 코믹 연기부터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엽기적인 그녀’를 잇는 악역과, 영화 KBS ‘오작교 형제들’, ‘베테랑’을 잇는 선역까지,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정웅인은 “겉으론 늘 툴툴거려도 누구보다 휴머니즘을 잘 아시는 원칙주의자이신 듯”, ”믿고 보는 배우님. 반전 인물 최고예요”, ”반전의 팽부장. 연기도 너무 재밋네요” 등 팬들로부터 처음 맡는 츤데레 캐릭터마저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정웅인은 지난 4회 방송에서 재소자들조차 외면한 값싼 빵을 우적우적 먹으며 팝송 ‘My way’를 열창해 극의 중심을 잡기도 했다. 그가 들려준 묵직한 노랫소리는 극을 재소자 중심에서 팽부장의 시선으로 옮겨가며 교도관의 비애와 노고를 녹여낸 것.

 

이처럼 정웅인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일당백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매회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방송 2회만에 팽데레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5회는 오늘 저녁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6 [09: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