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클럽’ 다둥이 아빠 차태현, 깜짝 요리왕 등극 ‘군침 꼴깍’


‘용띠클럽’ 차태현이 요리왕에 등극했다.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이하 ‘용띠클럽’)는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꼽히는 용띠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의 로망여행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다. 다섯 친구들이 ‘철이 없지, 꿈이 없냐’를 외치며 작은 로망을 이뤄가는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다.

 

용띠 5인방의 첫 번째 로망은 포장마차다. 손님이 많지 않아도, 누군가를 위해 부족한 솜씨지만 음식을 만들고 술잔을 기울이며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포장마차. 이에 용띠5인방은 여행지인 궁촌항 바다 근처에 작은 포장마차를 열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첫 번째 손님인 여대생들이 등장해 솔직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런 가운데 12월 5일 오늘 방송되는 ‘용띠클럽’에서는 두 번째 손님이 등장한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손님을 위해 멤버들은 역할을 나눠 손님맞이를 했다고. 이 과정에서 다둥이 아빠 차태현이 깜짝 요리왕에 등극할 전망이다.

 

이날 손님을 위해 요리에 나선 멤버는 장혁과 차태현. 그 중 차태현은 아내의 비법이 담긴 두 가지 요리를 뚝딱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차태현의 요리는 의외의 호평 속에서 줄어들었고, 멤버들은 “차태현 음식이 잘 팔린다”고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앞서 차태현은 다둥이 아빠답게 뚝딱뚝딱 아침밥을 만들어 친구 김종국의 허기를 달래 줬다. 늦은 밤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차태현의 요리는 무엇인지, 차태현의 음식을 시작으로 채워진 포장마차의 웃음은 어떤 것일지 ‘용띠클럽’ 5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깜짝 등장할 예정. 넘치는 수다, 폭발하는 반전매력, 유쾌한 웃음, 따뜻한 공감과 힐링이 가득할 ‘용띠클럽’ 5회는 12월 5일 오늘, 화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3: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