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 JTBC '전체관람가' 출연료 전액 서울독립영화제 후원!


배우 이영애가 30일(목) 개막한 독립영화 결산축제 서울독립영화제2017를 후원, 독립영화에 대한 애정과 응원을 표하여 화제다.

 

배우 이영애는 JTBC ‘전체관람가’ 이경미 감독 편에 출연한 출연비 전액을 서울독립영화제2017에 후원했다. JTBC 프로그램 ‘전체관람가’는 10인 감독의 단편영화 제작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방영 중이며, 수익을 독립영화 진흥을 위한 기부를 통해 의미 있게 쓰일 예정이라고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배우 이영애가 <친절한 금자씨> 이후로 오랜만에 영화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끌었다.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 등을 연출한 이경미 감독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독립영화 발전을 위한 좋은 취지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올해 43회를 맞은 서울독립영화제는 매년 신진 감독들의 재기발랄한 작품과 화제작, 기성 감독들의 깊이 있는 작품 등을 소개하며 독립영화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배우 이영애의 후원금은 후배 독립영화 배우들을 응원하는 ‘독립스타상’의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본선경쟁 부문의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독립스타상’은 2009년부터 독립영화의 새로운 얼굴들을 발굴해 왔다. 변요한, 이주승, 이민지, 이상희, 유다인, 이채은, 정하담 등이 ‘독립스타상’을 통해 주목 받아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부터 2인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서울독립영화제2017의 폐막식은 오는 12월 8일(금) 오후 7시, 배우 김혜나와 남연우의 사회로 CGV 아트하우스 압구정 ART3관에서 진행된다. 폐막식에서는 9일 간의 여정을 갈무리하는 행사보고와 함께 총 2,000만 원이 수여되는 대상, 최우수장편상, 최우수단편상, 심사위원상 및 독립스타상(2편)과 열혈스태프상까지 총 7개 부문의 본상이 수여된다. 더불어 새로운선택상과 새로운시선상을 포함한 새로운선택상 2개 부문, 집행위원회 특별상, 독불장군상, 관객상(2편)으로 이뤄진 특별상 6개 부문을 시상하고 수상작을 특별 상영한다. ‘지금’의 독립영화를 결산하는 서울독립영화제2017 폐막식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배우 이영애의 따뜻한 응원과 함께 성황리에 본행사에 돌입한 서울독립영화제2017은 총 111편의 상영작을 선보이며, 11월 30일(목)부터 12월 8일(금)까지 9일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시네마테크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열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09:2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