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임신, 아직은 초기단계로 조심스러워
 
배우 차예련이 엄마가 된다.
 
4일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차예련이 현재 임신 중이다. 내년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은 임신 초기 단계로 조심스럽다. 당분간 태교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상욱은 소속사를 통해 "아내 차예련의 임신은 매우 감사한 일이다. 기쁘 마음으로 내년에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차예련과 주상욱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1년여간의 연애끝에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당시 주상욱은 "우선 최소 2명 정도 생각하고 있다. 힘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해 5명까지도 낳고 싶다"고 자녀계획을 밝힌 바 있다.

<사진 출처 - 차예련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4 [15: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