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결혼, 올해가 가기전 열애의 결실 맺어

방송인 서현진이 결혼한다.
 
4일 서현진의 소속사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이 오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현진의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8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앞서 서현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을 통해 "100일 후 결혼"이라고 밝히며 예비 신랑을 공개 한 바 있다.
 
공개된 예비신랑의 모습을 본 MC 김원희는 "사진을 보니 빼도 박도 못하게 할 만한 훈남"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서현진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04년 MBC에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지난 2014년 MBC에서 퇴사한 이후 굿모닝 FM, EBS 북카페, 화제집중, tvN 오마이갓 등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 등의 진행자로 나서며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현재 EBS '나눔 0700'을 맡고 있다.
 
<사진 출처 -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4 [14:4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