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공항패션 화제 “우아하고 청순하고 혼자 다 해~”

 

 


공항을 환하게 밝힌 서현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의 1월호 화보 촬영 차 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출국한 서현은 바비인형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 센스와 밝은 미소로 등장하여 공항 내 취재진과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서현은 블랙 패딩 점퍼에 펄 숄더 스트랩이 인상적인 파인드카푸어 핑고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더한 겨울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서현이 선택한 백은 하이퀄리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드 카푸어(FIND KAPOOR)’의 핑고백으로, 유니크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여러 종류의 스트랩을 활용해 한 개의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서현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침부터 열일하는 서현 미모”, “비율이 인형이라 뭘 입어도 소화 가능해”, ”가방 디자인 독특하고 예쁘네”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현은 최근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을 마치고 휴식기를 갖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4 [14:0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