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김소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이상민이 김소희의 데뷔를 축하했다.

뮤직웍스 유튜브 채널에는 김소희와 Mnet ‘음악의 신2’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프릴 채경, 이상민, 딘딘, 이수민과 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옆집소녀’ 멤버인 마마무 문별, 레드벨벳 슬기,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소희와 절친으로 잘 알려진 에이프릴 채경은 “축하해 드디어 데뷔를 하는구나 언니”라며 데뷔를 응원했다. 이어 ‘음악의 신2’에서 소속사 대표였던 이상민은 “C.I.V.A.에서 팬조련을 담당 했었는데 이번에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딘딘은 “연기도 잘하고 착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니까 대박나길 기원하겠다”라며 진심으로 축하를 건냈다.

또 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우리 꼭 만나면 데뷔 축하 파티하자 알겠지?”라며 김소희의 데뷔를 누구보다 기뻐했다. 소나무 디애나는 “소희야 아드공때 목소리 듣고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앨범이 나오게 되어서 너무 좋고 너무 축하해”라고 응원했다.

김소희의 데뷔 타이틀 곡 ‘소복소복’은 피에스타 예지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보사노바 풍의 리듬과 애절하고 애틋한 김소희의 보컬 선율 그리고 몽환적이고 따뜻한 사운드의 편곡이 더해진 곡이다.

김소희는 11월 8일(수)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llette(더 피예트)’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6: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