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2회! tvN '부암동 복수자들' 복자클럽, 사이다 응징 쓰리펀치 남았다!


‘부암동 복수자들’ 복자클럽의 남은 복수 대상자 최병모, 정석용, 신동미를 향한 사이다 응징 쓰리펀치는 무엇일까.

 

이번 주 종영을 앞둔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극본 김이지, 황다은, 연출 김상호, 이상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결성 후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며 초보 복수자 티를 벗어난 복자클럽 4인방. 각자의 원수들에게 차례로 응징을 내리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대리만족을 선사한 복자클럽의 남은 복수 대상자는 누구인지, 또 이들이 준비한 마지막 복수는 무엇일지 예측해봤다.

 

#1. 남은 복수자는 3인: 최병모X정석용X신동미.

 

복자클럽에게 남겨진 마지막 복수 대상자는 셋. 정혜(이요원)의 무능력하고 비겁한 남편 이병수(최병모)와 미숙(명세빈)의 폭력 남편 백영표(정석용), 그리고 수겸(이준영)의 친모 한수지(신동미)다.

 

흥미롭게도 복수 대상자 3인은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관계다. 이병수와 한수지는 과거 관계가 있었고, 수겸의 친부모로 20년 만에 만난 아들을 후계자 자리와 돈이라는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이용만 하려는 인물들이다. 또한 이병수와 백영표는 학교 선후배 관계로 지금은 각자의 목적을 위해 ‘백영표 교육감 선거’ 당선에 뜻을 모은 상태. 이러한 3인에게 복수하기위해 준비한 복자클럽의 계획은 무엇일까.

 

#2. 통쾌한 엔딩을 장식할 마지막 복수 예측.

 

복수 대상자 3인이 교묘하게 엮여있는 관계인만큼 이들을 향한 복자클럽의 복수도 세 명을 한꺼번에 응징하는 방법은 아닐까 짐작할 수 있다. 게다가 복자클럽은 자식들의 일로 홍도(라미란)의 저격을 받았던 홍상만(김형일)과 주길연(정영주)을 두 사람의 친밀한 관계를 이용해 나쁜 놈을 나쁜 X로 보내는 ‘일타쌍피’ 복수를 성공한 전적도 있기에 남은 3인을 보내는 라스트 펀치도 비슷한 맥락의 기발한 아이디어일지 모른다는 기대를 준다.

 

지난 10회 방송에서 이병수를 무너뜨리기 위해 한수지를 포섭한 정혜와 수겸. 그리고 이제는 딸에게마저 폭력을 가하려는 백영표를 막아선 후 그의 뺨을 올려붙이며 “당신 끝이야”라고 선포,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물한 미숙의 복수 대상자 3인을 향한 마지막 사이다 응징 쓰리펀치가 기대되는 ‘부암동 복수자들’, 오늘(15일) 밤 9시 30분 tvN 방송.

 

<사진제공= tv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6:0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짜사나이300’ NCT 루카스, 양손에 비닐장갑 장착! 삼계탕 첫맛에 토끼 눈!
‘SKY 캐슬’ 또 다시 캐슬을 뒤흔든 송건희의 일기, 감춰진 사건의 진실은?
백종원 딸,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생들 향한 눈물 나는 사랑! 시선 집중!
‘동물의 사생활’ 엘, 베테랑 촬영감독도 인정한 실력 ‘엄지 척’
‘톱스타 유백이’ 유인나, 특급 지원! ‘달콤 목소리 여신’ 뜬다! 한파 녹일 ‘귀호강 장면’ 예고!
'배틀트립' 심혜진, “양조위-장만옥-공리와 한솥밥 먹은 사이” 홍콩 스타들과 친분 과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에 설렘+열정 폭발! 파격 제안까지! ‘팔색조’ 활약 기대해~
'공복자들' 노홍철, 유민상도 놀란 뱃살 포착! 노홍철 VS 유민상! 푸딩 뱃살 현실 배틀!
‘프리스트’ 엑소시스트 박용우 미스터리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신의 퀴즈:리부트’ 비밀 품은 김준한, 어떤 과거를 갖고 있는 것일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관전 포인트는 현빈! 현빈! 현빈!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