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주민과 소통하는 찾아가는 시장실 운영
14일, 고천동 주민센터에서 지역발전 위한 주민의견 청취
▲ 찾아가는 시장실 개최


의왕시는 14일 고천동 주민센터에서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하고 시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주민들은 노후 경로당 벽지·장판 교체  버스정류장의 버스노선도 및 관광안내도 일제 정비  1번국도 차량 시선 유도봉 정비 등 주민생활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게시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날 건의된 의견들에 대해 주민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백운밸리, 의왕테크노파크, 고천행복타운 등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과 함께 의왕시가 역동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앞으로 안양천 정비 사업, 고천체육공원 시설 개선 사업 등 지역 시민 편의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고천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1:2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마크와 다니엘, 간송을 통해 한국미술 알린다
'슈퍼TV’ 슈퍼주니어, 나영석 PD 완전히 낚았다! 멘트 확보 성공!
국카스텐 하현우, 가장 부러운 성공한 덕후 스타 1위
‘비디오 스타’ 지상렬, 이계인부터 춘자까지 칭찬일색 에피소드 봇물 터져!
정용화 특례입학, 직접 쓴 편지로 사죄
‘라디오스타’ 박원순 시장, 민감한 사안부터 ‘허세SNS’까지 탈탈 털린다!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우렁각시로 탈바꿈! 깜짝 변신 스틸 전격 공개!
'크로스' 조재현, 솔직유쾌 인터뷰 공개 "충격적 대본! 어떤 메디컬보다 신선"
'해투3' 이수경, “동네모임, 희한하게 남자는 전현무 뿐” 전현무 응큼 사심 폭로!
유이,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 남편 오작두' 출연 확정!
‘라디오스타’ 고장환, 물통만한 375mm 신발 하나로 셀럽의 셀럽 된 SNS스타!
'언터처블' 종영 D-3! 몰입도 甲 소름 유발 명장면 5 공개!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