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정윤호 경수진, 역대급 ‘벽치기 키스’ 탄생 예감 “키스홀릭”


‘멜로홀릭’의 정윤호와 경수진이 아찔한 키스씬을 예고했다.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와 OCN 로맨스블록 월화드라마로 연일 화제몰이 중인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측은 14일 정윤호와 경수진의 정렬적인 키스씬이 담긴 촬영 현장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윤호를 벽으로 밀어붙인 경수진의 도발적이면서도 공격적인 키스씬이 담겼다. 정윤호의 자켓을 부여잡고 서서히 그의 입술을 향해 밀착해가는 경수진의 야성미 넘치는 기습키스로 정윤호는 처음보는 경수진의 치명미 넘치는 변신에 당황해 그대로 굳어져 버린 모습을 보이며 키스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멜로홀릭’ 지난 방송에서 그 동안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신경전을 벌여왔던 유은호와 한예리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꽁냥꽁냥 로맨틱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기분 좋은 상큼함을 불어넣고 있던 상황.

 

무엇보다 은호와 예리가 밀착 스킨십을 벌인 장소가 대낮의 강의실이라는 점에서 공개고백을 받으면 튀어나오는 한예리의 치명적인 이중인격 한주리가 등장한 것으로 보여 극은 또 한번 예측불가의 반전과 급격한 장르변경을 예고하고 있다.

 

정윤호와 경수진의 격렬한 키스 장면은 오늘 방송되는 4회의 한 장면으로 특히 경수진은 기존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뛰어넘는 1인 2역의 아찔한 걸크러쉬 변신으로 현장의 배우들은 물론 촬영스태프들마저 넋을 잃고 집중할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담당프로듀서인 몬스터유니온 김동희PD는 “청순비주얼과 요염한 걸크러시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경수진의 팔색조 무한변신은 여성시청자들에게뿐 아니라 남성시청자들에게도 사랑스러운 예측불가의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라며 “경수진의 이중인격의 비밀이 담겨진 극과 극 변신장면으로 시선을 강탈할 ‘멜로홀릭’ 4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멜로홀릭’은 14일 방송에서도 1,0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HktgDC)을 통해 시청자와 제작진이 함께 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멜로홀릭’ 오픈채팅방은 매주 월, 화 밤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OCN에서 14일 4회가 밤 9시에 방송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모바일과 웹에서는 14일 밤 10시에 5, 6회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4: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