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정윤호 경수진, 역대급 ‘벽치기 키스’ 탄생 예감 “키스홀릭”


‘멜로홀릭’의 정윤호와 경수진이 아찔한 키스씬을 예고했다.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와 OCN 로맨스블록 월화드라마로 연일 화제몰이 중인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측은 14일 정윤호와 경수진의 정렬적인 키스씬이 담긴 촬영 현장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윤호를 벽으로 밀어붙인 경수진의 도발적이면서도 공격적인 키스씬이 담겼다. 정윤호의 자켓을 부여잡고 서서히 그의 입술을 향해 밀착해가는 경수진의 야성미 넘치는 기습키스로 정윤호는 처음보는 경수진의 치명미 넘치는 변신에 당황해 그대로 굳어져 버린 모습을 보이며 키스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멜로홀릭’ 지난 방송에서 그 동안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신경전을 벌여왔던 유은호와 한예리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꽁냥꽁냥 로맨틱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기분 좋은 상큼함을 불어넣고 있던 상황.

 

무엇보다 은호와 예리가 밀착 스킨십을 벌인 장소가 대낮의 강의실이라는 점에서 공개고백을 받으면 튀어나오는 한예리의 치명적인 이중인격 한주리가 등장한 것으로 보여 극은 또 한번 예측불가의 반전과 급격한 장르변경을 예고하고 있다.

 

정윤호와 경수진의 격렬한 키스 장면은 오늘 방송되는 4회의 한 장면으로 특히 경수진은 기존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뛰어넘는 1인 2역의 아찔한 걸크러쉬 변신으로 현장의 배우들은 물론 촬영스태프들마저 넋을 잃고 집중할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담당프로듀서인 몬스터유니온 김동희PD는 “청순비주얼과 요염한 걸크러시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경수진의 팔색조 무한변신은 여성시청자들에게뿐 아니라 남성시청자들에게도 사랑스러운 예측불가의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라며 “경수진의 이중인격의 비밀이 담겨진 극과 극 변신장면으로 시선을 강탈할 ‘멜로홀릭’ 4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멜로홀릭’은 14일 방송에서도 1,0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HktgDC)을 통해 시청자와 제작진이 함께 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멜로홀릭’ 오픈채팅방은 매주 월, 화 밤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OCN에서 14일 4회가 밤 9시에 방송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모바일과 웹에서는 14일 밤 10시에 5, 6회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몬스터유니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4: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