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독종마녀’ 완벽 컴백! 대걸레로 복수 신호탄 쏘아 올렸다!


‘마녀의 법정’ 정려원이 전광렬에게 대걸레 테러를 시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가 대걸레를 무기 삼아 들고 그대로 전광렬에게 돌진한 것. ‘독종마녀’다운 화끈한 복수 신호탄에 혼비백산하고 있는 전광렬의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KBS 2TV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 연출 김영균 /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14일 마이듬(정려원 분)이 조갑수(전광렬 분)에게 대걸레 테러를 시도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윤현민 분)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공개된 사진에는 이듬이 한 손에 대걸레를 꽉 쥐고 사악한(?) 미소를 띠고 있다. 맹수의 눈빛으로 그녀가 바라보고 있는 대상은 다름 아닌 갑수. 이듬의 무지막지한 기습 공격에 갑수는 혼비백산해 어쩔 줄 몰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이듬이 우연히 본 갑수를 지나치지 못하고 ‘대걸레 테러’로 복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다. 이내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매섭게 노려보는 양보 없는 모습으로 불꽃 튀는 격돌이 벌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회에서는 이듬이 검사직을 내려놓은 3개월 동안 갑수의 일거수일투족을 쫓으며 차근차근 복수를 계획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그녀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오늘(14일) 12회에서 방송되는 ‘대걸레 테러’를 시작으로 이듬이 또 어떤 화끈한 복수를 선보일지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녀의 법정’ 측은 "본격적으로 조갑수의 뒤를 캐는 독종마녀의 화끈한 복수극이 시작될 것"이라면서 "악행을 일삼아 온 갑수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활약할 이듬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오늘(14일) 화요일 밤 10시 1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4:1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