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정혜성 “주연 책임감 남달라, 저만 잘하면 된다”


배우 정혜성이 의문의 일승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오는 11월 27일 첫 방송 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에서 정혜성(진진영 역)이 당찬 형사 변신에 도전한다. 정혜성이 연기할 진진영은 광역수사대 홍일점 경위. 불타는 승부욕으로 모든 면에서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능력자이지만, 팀워크를 고사하고 원리원칙주의를 내세운 독보적인 마이웨이로 팀원들의 기피 대상 1호로 등극한 인물이다.

 

‘의문의 일승’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정혜성. 그녀 역시 ‘의문의 일승’에 대한 기대감도 남다를 것이다. 정혜성이 어떻게 ‘의문의 일승’을 준비하고 있는지, 또 정혜성이 뽑은 관전포인트는 무엇일지 물어봤다.

 

◆ ”주연 책임감 남달라, 저만 잘하면 된다”

정혜성은 모범적인 성장 궤도를 보여주는 배우다.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리멤버’, ‘김과장’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차근차근 입지를 다졌다. 이런 가운데 만난 작품 ‘의문의 일승’은 정혜성에게도 새로운 터닝 포인트가 될 터. 정혜성은 “매 작품 최선을 다해 임했지만, 이번에는 주연인 만큼 책임감의 무게가 더해졌다. 최고의 팀이 모였으니 저만 잘하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 “마이웨이 형사 진진영, 볼수록 빠져들 것”

정혜성은 통통 튀는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똑 부러지고 당찬 형사 진진영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정혜성은 “진진영은 마이웨이 캐릭터다. 겉으로 보기에 ‘도대체 형사 같지 않은 저 인물이 왜 광역수사대에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보다 보면 진영이에게 빠져들게 되실 거다”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진진영은 광수대의 브레인이기도 한데, 실질적인 모든 일을 담당한다. 광수대에 꼭 필요한 인물”이라고 밝혀 극중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높였다. .

 

◆ ”윤균상과의 쫄깃한 케미, 주목해 달라”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가짜 형사가 된 사형수 윤균상(오일승 역)의 신분을 의심하는 정혜성의 모습이 등장, 두 사람이 극중 어떤 관계로 엮이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가운데 정혜성이 함께 극을 이끌어갈 윤균상과의 찰떡 호흡을 예고했다.

 

정혜성은 “(윤균상과) 항상 촬영에 들어가기 전, 어떻게 하면 배역을 잘 소화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하면서 준비하고 있다”며 말했다. 또한 “극중 오일승과 진진영의 쫄깃한 케미가 돋보일 것이다. 의도치 않게 계속해서 부딪히는 오일승과 진진영의 이야기, 이들에게 펼쳐지는 사건들에 주목해주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밝혀, 극중 두 인물 간의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랑의 온도’ 후속으로 11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의문의 일승’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2: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쌈디 나혼자산다, 처음 공개하는 일상에 관심 집중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오늘(18일)부터 관계역전!? (ft. 횡단보도 위 삼고초려)
'라이프' 눈빛부터 달라진 이동욱 캐릭터 티저 공개! 깊어진 무게감 날카로운 연기 변신!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기영-황찬성-표예진-황보라, 시선강탈 신스틸러! 존재감 터졌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바름커플의 심상치 않은 기류 포착!
배우 박시연, “7번째 사랑 나눔 전한다”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개최!
워너원, 개념 팬덤 덕분에 이미지 올라간 스타 1위
정정아 유산, 처음 느껴보는 아픔과 좌절
강타 탈락, 놀라움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
‘무법변호사’ 이혜영, 핵소름 반전의 3분 엔딩!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시청자 잠 못들게 한 역대급 심쿵 모먼트 4!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