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꿈나무정보도서관, “2018년 겨울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강사모집”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원장 김용숙)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2018년 겨울방학기간 동안 관내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교실 및 방학특강을 담당할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수업대상은 동두천 관내 6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 사이의 아동으로 독서교실과 방학특강을 진행하며, 각 프로그램별 내용은 세부일정을 참고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분야 경력자를 중심으로 일정한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1월 20일(월)부터 11월 23일(목)까지 4일간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겨울방학기간 동안 창의적이고 유익한 주제로 우리 어린이들에게 수업을 진행해 줄, 실력 있고 참신한 강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강사모집에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해당 도서관별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lib.ddc.go.kr)를 참조하거나 꿈나무정보도서관☏860-329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1:2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