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폭행사건, 인생 굴곡의 시작?

이상민이 얼굴에 '철심'을 박은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12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이비인후과를 찾는 모습이 방송됐다.
 
그동안 이상민은 심한 비염과 잦은 기침 등으로 괴로워했고, 방송을 통해 코골이가 심한 것까지 알게 되면서 병원을 찾았다.
 
정확한 검사를 위해 엑스레이 촬영을 했고, 결과를 본 의사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의사는 "예전에 수술을 크게 했냐"고 물었고,  이상민은 "왼쪽 얼굴 뼈 전체를 조각 조각 붙였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민은 "예전에 남희석이 컨츄리꼬꼬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해줬는데 그때 길 가는 행인에게 폭행을 당했다. 누군지 내가 혼내주겠다고 나갔다가 그냥 거의 뭐..."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상민은 "당시 고가 시계를 착용하고 있었다. 떨어진 시계를 줍기 위해 엎드리면 계속 얼굴을 맞았다. 그 사람들은 몸이 무기인 사람들이었다"라며 "오죽하면 탁재훈은 안 맞으려고 죽은척 했다. 결국 시계는 줍지 못 했다. 누가 주워 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상민은 "예전에 관상가가 그러더라. 코뼈가 휘면 인생에 굴곡이 있는 거라고. 그때 코가 휜 게 인생 굴곡의 시작이었네"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3 [11: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로봇 서강준의 정체 알고도 손잡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부회장님의 비밀스런 취미! 웃음 폭발!
'라디오스타' 지석진, 유재석 빅시크릿 천기누설? 자칭 ‘유재석 전문가’ 제대로 낚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지훈, 따뜻하고 매력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라이프' 압도적 아우라 이동욱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로맨스 연기, 눈만 봐도 통하게끔”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